카카오뱅크 신한카드 캐시백 혜택 조건 정리

카카오뱅크에서 카드사와 제휴를 통해서 여러가지 카드를 출시했는데 그중에서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캐시백 조건이 다소 특이한 부분이 있습니다. 보통은 실적을 채우면 얼마를 할인해주는 방식인데 이 카드는 사용횟수를 기준으로 캐시백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캐시백 혜택 및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ads-m1]

연회비는 국내전용 15,000원 / 비자 18,000원 / 마스터 18,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서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캐시백 조건

전월실적 조건에 관계없이 사용횔수별 최대 5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운트 기준은 전월 1일 ~ 말일까지 5천원 이상 국내 결제건을 카운트하면 카운트 기준은 10번 단위로 카운트해 해당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 결제 10번째 : 2천원 캐시백
  • 결제 20번째 : 5천원 캐시백
  • 결제 30번째 : 1만원 캐시백
  • 결제 40번째 : 1만 5천원 캐시백
  • 결제 50번째 : 2만원 캐시백
  • 결제 60번째 : 3만원 캐시백
  • 결제 70번째 : 5만원 캐시백

결제 횟수에 포함되지 않는 기준은 1일 기준 동일한 가맹점에서 2회 이상 거래, 무승인거래(항공기내 면세, 도로통행료 등), 후불 대중교통 / 하이패스 거래, 할부 전환거래 등 신한카드 내 재발생 거래, 세금 업종, 선불카드 구매/충전거래, 기프트카드/상품권 구매·충전거래, 거래 취소 거래, 해외 이용 거래, 카드대출, 연회비, 각종수수료/이자는 카운터에서 제외됩니다.

추가로 이용 시 주의할 부분은 간편결제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가맹점명이 아닌 간편결제명으로 결제되는 경우에는 일 1회만 카운트합니다.

[ads-m2]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추가혜택

추가적으로 배달앱 및 카카오T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 혜택들은 전월실적 4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합니다.

배달앱 캐시백

배달의 민족, 요기요에서 5천원 이상 이용 시 3천원 캐시백 혜택을 월 2회 제공합니다.

단, 공식 배달앱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한 경우에 적용되며 만나서/현장 카드결제, 페이결제 등 그외 결제 거래는 캐시백이 불가능합니다.

카카오T 캐시백

카카오T 5천원 이상 이용시 3천원 캐시백을 월 2회 제공합니다.

이 혜택 역시 카카오T앱에 등록한 해당 카드로 결제 시 적용되며 택시기사에게 직접결제 등 그 외 결제 거래는 캐시백이 불가능합니다.

해외서비스 수수료 할인

전월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해외이용 수수료 전액 0.18% 결제일할인

캐시백 혜택은 카드 이용월 다음달 15일에 일괄 제공됩니다.

마치며

카카오뱅크 신한카드 혜택의 특징은 5천원 이상의 소액을 자주 결제하는 경우 혜택을 받기에 유리한 카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지만 매번 소액으로 결제하면서 결제횟수를 채우는게 생각보다 번거롭다는 단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카드사에서도 이런 부분을 노린것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추가로 2020년 8월 1일 ~ 8월 31일까지 8월 첫 이용 후 9월 말일까지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 시 9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월 ~ 7월 기간동안 신한 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한정)

■ 추천글 더보기
카카오뱅크 신용카드 혜택 정리(신한, 삼성, 국민, 씨티)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혜택[무실적 카드]
하나카드 모두의 쇼핑 카드 혜택 정리

[ads-m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