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모두의 쇼핑 카드 혜택 정리

하나카드에서 실물카드가 없는 모바일 전용 카드인 모두의 쇼핑을 출시했습니다. 해당 카드는 온라인쇼핑, 생활쇼핑, 아울렛 쇼핑 등에서 혜택을 볼 수 있는데 세부적인 혜택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의쇼핑[ads-m1]

우선 해당카드는 모바일 카드 전용 카드이지만 플라스틱 카드를 별도로 신청할 경우 수수료 5천원이 청구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마스터카드 모두 15,000원입니다. 그럼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온라인 쇼핑 적립

  • 쿠팡, 11번가, 지마켓, 옥션, 위메프,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1만원 하나머니 한도로 10%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 및 충전금액은 혜택적용에서 제외되며 해당 사이트 및 앱에서 직접 결제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2. 생활쇼핑 적립

  • 마트 :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 백화점 : 신세계 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 가구 : 이케아(IKEA)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원 하나머니 한도로 5% 적립이 가능합니다.

마트의 경우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ㅊ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 및 각 마트 내 임대매장, 백화점의 경우 각 백화점 온라인 이용금액, 이케아는 온라인 이용금액, 식음료 매장 및 편의시설 이용금액은 혜택 적용에서 제외되며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 및 충전금액 역시 혜택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ads-m2]

3. 아울렛 쇼핑 적립

  • 프리미엄 아울렛 : 롯데, 신세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한도로 5% 적립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이용금액에 한해 적용되며 식음료 매장 및 편의시설 이용금액은 혜택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상품권/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 및 충전금액 역시 적립이 불가능 합니다.

실적 제외 대상

국세, 지방세, 공과금, 4대보험료,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 충전금액, 수도/전기요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대학등록금, 초/중/고 학교납입금, 적립 적용된 매출금액 전체

모두의 쇼핑 이벤트

연회비 100% 혜택 

2020년 5월 1일 ~ 5월 31일까지 (카드 발급 완료일 기준)

하나타드 홈페이지 또는 1Q pay 앱을 통해 대상카드 신규 발급 후 조건 충족 시 청구되는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지급조건은 하나카드 신규회원(최초신규, 탈회 후 6개월 경과) 중

  • 1Q pay 앱에 대상카드 등록
  • 2020년 6월 30일까지 1Q pay 앱 카드로 1회 이상 결제

위 두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7월 31일 결제계좌로 연회비를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ads-m3]

온라인 쇼핑, 점심값, 넷플릭스 반값 혜택

2020년 5월 19일 ~ 7월 31일까지 모두의 쇼핑 카드 이용 회원

부스터 1. 온라인쇼핑 50% 적립

쿠팡, 11번가, 지마켓, 옥션, 위메프,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사이드/앱에서 직접 결제 시 월 한도 최대 5만 하나머니 / 결제 건당 최대 1만 하나머니 한도로 50% 적립 혜택이 적용됩니다.

부스터 2. 점심값 50% 적립

점심시간(오전11시 ~ 오후2시)에 요식업종에서 결제 시 월 1만 하나머니 한도로 50% 적립 혜택이 적용됩니다.

부스터 3. 넷플릭스 50% 적립

1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회 한도로 하나머니가 50% 적립됩니다.

이상으로 하나카드 모두의 쇼핑 카드 혜택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현재 부스터 이벤트 중으로 혜택이 제법 많은 편이니 잘 살펴보시고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