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 백화점 5% 할인 및 제휴 혜택 정리

하나카드가 신세계와 제휴를 통해서 출시한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의 경우 신세계 백화점 할인은 물론 간편결제, 커피/베이커리/택시, 놀이공원/워터파크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세부적으로 어떤 혜택을 제공하는지 상세하게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 혜택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 혜택 정리

먼저 이 카드는 국내전용/비자 모두 12,000원 연회비가 있는데 연회비 만큼의 혜택이 있는 알아보겠습니다.

[ads-m2]

1.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아카데미, 시코르닷컴(온라인) 할인

월 2만원 할인한도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2. 간편결제 할인

SSG페이, 하나원큐페이, 카카도페이 등 카드를 등록하는 결제에 대해 월 1만원 할인한도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3. 커피/제과/택시 할인

스타벅스, 이디야커피, 커피빈,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성심당에서 결제 시 월 1만원 할인한도로 2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4. 놀이공원/ 워터파크 할인

  • 놀이공원 : 에버랜드, 서울랜드, 롯데월드, 데전오월드
  • 워터파크 :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블루캐니언(휘닉스 평창), 스플라스 리솜(덕산),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쳐(구 테딘워터파크), 블루원 리조트(경주)

월 1만원 할인한도로 3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온라인 예매는 할인에서 제외되며 통합 연 5회까지 혜택 적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프로야구/프로축구 할인

티켓링크(온라인)을 통해 프로야구 및 프로축구 예매를 하는 경우 월 5천원 할인한도로 3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

사용 시 유의사항!

공통 유의사항으로 할인 대상이 중복되는 경우 할인금액이 높은 서비스가 우선 적용되며 모든 혜택은 카드 이용실적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실적 기준

지난달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혜택 제공

단, 최초 카드 사용 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전월 실적이 40만원 미만이어도 40만원 이상 기준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카드 발급 시 가급적 월 초에 발급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할인 혜택 적용

  • 할부 이용 시 전체 금액을 할부를 이용한 달의 실적으로 반영
  • 무이자 할부 이용 경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해외 매출은 최종 원화 청구금액에 대해 할인을 제공

3. 전월 실적 제외 대상

아래 실적의 경우에는 전월 실적으로 인정이 되지 않기 때문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국세, 지방세, 공과금(인터넷, 앱 등을 통한 공과급 납부 포함), 수도/전기/도시가스, 아파트관리비, 국민연금/고용보험료/산재보험료, 건강보험료 납부 금액, 스쿨뱅킹, 초·중·고 학교 납입금, 대학교 등록금, 대학원 등록금,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 충전금액, 부동산 임대료, 모두의 신세계 하나카드로 할인받은 매출

이 카드는 수도/전기/도시가스, 상품권, 아파트 관리비는 물론 해당 카드로 할인받은 매출 역시 실적으로 잡히지 않아 실적 기준을 충족하기가 쉽지 않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실 사용을 목적으로 발급 받는 것이 아니라면 그렇게 매력적인 카드는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세계 백화점에서 월 2만원 할인한도로 5% 할인이 가능하고 이외에 간편결제, 커피, 베이커리, 택시, 놀이공원, 워터파크 등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해당 혜택 등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제법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이니 꼼꼼히 살펴보시고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