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사용 방법 및 할인 혜택

코로나19 사태가 터지고 어디 여행 한번 제대로 다녀온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11월부터 침체된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2021년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고민 끝에 여행을 다녀오기로 결정하고 할인을 받아서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숙박대전 쿠폰 사용방법 및 할인 혜택은 얼마나 되는지 직접 예약하면서 살펴본 내용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1년 대한민국 숙박대전이란?

포스트 코로나로 전환을 위해서 단계적 방역완화가 진행되면서 정부에서는 침체된 국내관광 활성화 및 지친 국민들에게 여행을 통한 재충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사업으로 국민 누구나 국내숙박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 쿠폰 발급처에 따라서 중복쿠폰, 카드할인 등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부터 살펴볼 혜택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지역편 : 2021년 11월 1일 ~ 11월 3일 (입실 기간 11월 9일 ~ 11월 30일)
  • 전국편 1부 : 2021년 11월 9일 ~ 12월 23일 (발급, 예약, 입실 기간 동일)
  • 전국편 2부 : 2022년 진행 예정

[ads-m2]

할인 쿠폰 혜택

쿠폰은 국민 누구나 국내숙박 예약시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11월 9일 ~ 12월 23일 소진 시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 7만원 이하 숙박 시 : 20,000원 할인 쿠폰
  • 7만원 초과 숙박 시 : 30,000원 할인 쿠폰

숙박대전 쿠폰

숙박대전 쿠폰은 총 193만명에게 지급되며 기간별 1인 1매 사용으로 기간 내 중복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다운 받은 쿠폰 유효기간은 매일 오전 10시 ~ 익일 오전 7시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기한 이내 취소한 경우에는 재발급이 가능하며 유효기한 이후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는 쿠폰은 소멸됩니다.

이 외에 쿠폰 발급처에서 추가로 제공하는 추가 중복쿠폰, 적립금, 카드할인 등의 혜택을 적용 받으면 더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니 각 발급처의 혜택 등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할인 쿠폰 사용방법

쿠폰은 발급처에서 발급 받아서 숙박대전에 참여하는 국내 숙박시설을 선택해 쿠폰을 적용해 예약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숙박대전 스티커

숙박 할인원 발급 및 사용처

원픽, 옥션, 11번가, 지마켓, 인터파크, 위메프, 티몬, 스테이앤모어, 호텔엔조이, 떠나요, 올마이투어, 트립비토즈, 마이리얼트립, 카이트, 오늘밤엔, 펀앤비즈, 제주닷컴, 트리플, 마실, 트립토파즈, 꿀스테이, 티티비비, 한투어, 하나투어, 투어비스, 현대카드 PRIVIA, 위홈, 데일리호텔, 동키, 호텔패스, 여기어때, 티몬, 현대몰, 넥스투어, 닥터트립, 웹투어

숙박대전 쿠폰 발급

놀이공원 할인혜택도 챙기세요!

다음으로 2021년 11월 15일부터 전국 놀이공원 또는 테마파크 예약 시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쿠폰 발급 기간 :2021년 11월 15일 ~ 12월 31일 (선착순, 소진 시 종료)
  • 쿠폰 발급처 : 지마켓, 야놀자, 여기어때
  • 쿠폰 혜택 : 지마켓 1만 5천원 할인(3만원 이상), 여기어때/야놀자 1만원(3만원 이하), 1만 5천원(3만원 이상)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 당일 23시 59분까지이며 실제 상품 이용일은 12월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놀이공원 할인대전

유의사항

예약 후 취소를 하는 경우 감염병 재확산 같은 상황으로 인해서 긴급 사업 중단 등 별도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상품 취소에 의한 환불 수수료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다만, 투숙이 임박한 당일이나 1일 전에 취소하는 경우 숙박시설의 개별 약관이 적용되어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콜센터 이용이 어려운 장애인 고객의 경우는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를 활용해 숙박 할인권 발급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숙박대전 할인 쿠폰의 경우 정부 정책의 변동에 따라 사업이 중지 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유의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