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플러스 멤버십 체크카드 혜택 간단정리

신한플러스 멤버십 체크카드 혜택은 전월실적을 충족하는 경우 기본적립에 생활, 쇼핑,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시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는데 얼마나 적립 받을 수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발급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플러스 멤버스 체크카드[ads-m1]

신한플러스 멤버십 체크카드 기본 적립 혜택

모든 가맹점에서 0.3%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데 포인트 적립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 실적 30만원 이상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

생활 가맹점

이동통신 요금 자동이체 거래건, 버스/지하철 후불교통카드 이용금액, 도시가스 이용금액은 기본 적립 혜택 0.3% + 추가 1.7%가 추가로 적립되어 2%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버스/지하철 후불교통카드 이용금액만 적립됩니다.

쇼핑 가맹점

3대 할인점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3대 백화점(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3대 온라인 쇼핑몰(11번가, 지마켓, 옥션), 3대 소셜커머스 (쿠팡, 티몬, 위메프)에서 기본 0.3% + 추가 0.7%가 추가로 적립되어 1%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기업형 슈퍼마켓 및 백화점, 할인점 상품권 구매는 제외됩니다.

[ads-m2]

해외 가맹점

해외 일시불 이용금에 대해서 기본 적립 0.3% + 추가 0.7%가 추가로 적립되 1%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해외 이용의 경우 해외겸용 마스터 브랜드 카드 발급 후 해외이용 시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해외이용 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추가 적립 혜택 역시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되며 적립되는 포인트는 카드 이용시점과 이용대금 결제심점 모두 신한은행 결제계좌로 지정되어 있어야 적립이 가능합니다.

실적산정에서 제외되는 실적은 각종 수수료, 이자,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선불전자 지급수단 구매/충전금액, 거래취소금액은 실적 합산에서 제외되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 실적은 각종수수료, 이자,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선불전자 지급수단 구매/충전금액, 포인트 결제 시 포인트 사용금액, 지방세/국세, 당사 할인이 적용된 거래, 거래취소금액, 무이자/슬림할부 이용거래 건은 적립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신한플러스 멤버십 체크카드 조건을 살펴보면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적립되는 마이신한포인트는 한 회원 당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만 적립이 가능하니 이 부분을 유의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 추천글 더 보기
신한카드 4TUune 체크카드 혜택[주유할인 체크카드]
네이버페이 우리체크카드 적립 혜택 정리
교보증권 윈케이 체크카드 혜택 정리 (Win.K 체크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