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우리체크카드 적립 혜택 정리

네이버페이에서 우리카드와 제휴를 통해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를 출시 했습니다. 기존에 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처럼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1% 기본적립이 가능한데 세부 내용 및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

네이버페이 우리카드[ads-m1]

1. 연회비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는 연회비가 5,000원이 있는데 2020년 12월 31일까지 발급 받고 다음달 말일까지 누적해서 1만원 이상 이용한 경우 연회비를 100%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결제계좌가 우리은행인 경우에는 5,000원 이용 시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연회비 캐시백의 경우 신규발급, 추가발급, 재발급 모두 혜택이 적용되며 해외겸용 브랜드는 마스터카드로 발급됩니다.

2. 혜택

포인트 적립 서비스

  • 국내 : 1% 적립 (월 적립한도 1만 포인트)
  • 해외 : 1% 적립 (월 적립한도 1만 포인트)

적립은 전월실적 조건 없이 월 1만 포인트 한도로 1% 적립이 가능한데 상품권 구매금액, 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충전금액, 국세/지방세/공공요금, 4대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 대학 등록금, 아파트관리비,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는 포인트 적립 대상에 제외됩니다.

네이버페이 이벤트

2020년 12월 31일까지는 국내에서 이용 시 국내 이용금액 0.5% 추가 적립 혜택이 적용되어 국내 이용의 경우 월 15,000포인트 한도로 1.5% 적립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은 익월 15일 경 네이버 계정에 일괄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ds-m2]

해외서비스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통합 월 1회, 연 2회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혜택은 더라운지 멤버스 앱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하며 혜택 제공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본인 회원 1인 한정 제공됩니다.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 해외이용 수수료 건당 0.5달러 면제하는데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조건 없이 적립이 가능한 체크카드를 찾으신다면 우리카드의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현재 발급 가능한 체크카드 중에서는 적립률이 괜찮으니 잘 살펴보시고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