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해피케어 보증연장 가격 및 혜택 알아보자

르노삼성자동차의 경우 새차를 구입하면 보증기간이 차체 및 일반부품은 3년 이내 또는 60,000KM이하, 엔진 및 동력전달 장치 주요부품은 5년 이내 또는 100,000KM인데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에 가입하면 최대 7년 또는 140,000KM까지 보증기간을 늘릴 수 있는데 이번 글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의 가격 및 적용되는 혜택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해피케어 보증연장에 대해서 알아보자

르노삼성자동차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는 어떤 경우에 좋을까?

르노삼성자동차의 경우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에 비해서 수리비용이 높은 편에 속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5년 이상 차량을 장기 보유할 예정이지만 수리비용이 걱정되는 경우라면 일종의 보험개념으로 생각하고 가입하기 좋은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가입하면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를 통해서 일반부품 및 엔진동력 전달 계통의 주요 부품에 대해 신차 보증 범위와 동일한 조건으로 수리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내장부품의 마모와 변색, 시트류의 유격과 이음, 일반적인 품질 및 기능상에 영향이 없는 감각적인 현상(이음/잡음/소음/진동/냄새/미세 누유 등)은 제외됩니다.

간혹 해피케어 서비스에 가입하시는 분들 중에서 기본적인 무상보증과 똑같이 무상AS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가입 시 꼭 기억해야하는 부분은 부품자체의 고장은 동일하게 보증수리를 받을 수 있지만 잡소리 같은 부분은 무상보증을 받을 수 없으니 이 부분을 고려하고 가입 하시기 바랍니다.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가격은 얼마일까?

신차일때 가입할수록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입을 고려한다면 가급적 신차일때 가입해야 더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하고 다음으로 1년/20,000KM → 1년~3년/60,000KM 순서로 가입 시 가격이 올라가게 됩니다.

해피케어 가격

예를 들어서 QM6를 신차로 구입했을때 7년/140,000KM로 연장할 경우 1,230,000원이 들지만 1년/20,000KM이내 연장할 경우에는 1,420,000원으로 19만원이 더 비싸지고 1년~3년/60,000KM이내 연장할 경우 1,730,000원으로 신차로 가입하는 가격보다 50만원이 더 내야 보증연장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매달 판매혜택을 보면 간혹 무상보증연장 혜택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때 차량을 구입하면 별도의 비용없이 해피케어에 가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피케어 서비스 한도는 얼마일까?

보증연장을 했다면 수리 시 추가 부담금은 없으며 수리비용이 얼마가 나와도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서 부품 고장으로 수리를 맡겼는데 수리비용이 200만원이 나왔어도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고객이라면 추가 부담금 없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SM6, QM6 차량에 들어가는 에스링크의 경우 비상등버튼이 고장나도 전체를 교환하는데 이때 수리비용이 120만원 이상 들어간다고 합니다. 만약 해피케어에 가입되어 있다면 별다른 비용없이 수리가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르노삼성자동차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에 대해서 살펴봤는데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고 중간에 차량을 판매하는 경우에도 승계가 되기 때문에 중고로 판매할때 나름 장점 있는 서비스라고 볼 수 있으니 잘 판단하셔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현대자동차 보증 연장 서비스 혜택[블루멤버스]
기아자동차 보증 연장 서비스 비용 및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