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보증 연장 서비스 혜택[블루멤버스]

현대자동차의 경우 신차를 구입하면 무상 보증 기간을 일반부품 3년 6만km, 엔진/밋션 5년 10km까지 보증합니다. 만약 무상보증 이후에도 보증 서비스를 받고 싶은 경우 보증 연장 서비스를 이용해 보증기간을 늘릴 수 있는데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보증 연장[ads-m1]

현대자동차 보증 연장 가입대상

가입이 가능한 대상은 차량을 출고하고 1년 이내 개인/개인사업자 고객으로 대상 차종은 승용, RV 및 소형 승합 차량입니다. 제외되는 차종은 포터, 넥쏘, 제네시스 전차종은 불가능하며 전기차의 경우에는 일반부품은 연장이 가능하지만 엔진밋션 보증 연장 상품은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증연장 구입 방법은 블루멤버스에 로그인 후 구입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차량을 출고하고 1년 이내 고객 : 바로 구매 가능
  2. 차량 출고일자 기준으로 1년 이상 ~ 2년 이하 4만km 이내 고객 : 주행거리 확인 절차 후 구매 가능

주행거리 확인 절차는 계기판을 사진촬영 후 메일로 송부하면 담당자가 확인하고 문자 발송 및 메일을 회신하면 블루멤버스 포인트몰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보증 연장 상품 종류

연장이 가능한 부분은 일반부품 및 엔진/미션으로 나눠지며 일반부품의 경우 소모성 부품, 정상적인 차량 관련 항목, 외부 충격으로 인한 고장, 누수, 바람소리 등 감각적으로 느끼는 현상은 보장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부품 보증연장 : 2년 4만km 또는 3년 6만km 플랜 구입 가능
  • 엔진/미션 보증연장 : 2년 4만km 또는 3년 6만km 플랜 구입 가능

보증연장 기간

연장을 통해서 보증을 받을 수 있는 최대 기간 및 거리는 일반부품 6년 12만km, 엔진/미션 8년 16만km까지 보증이 가능합니다.

[ads-m2]

보증 연장 서비스 구입방법

구매방법은 차량 출고 시 카마스터를 통해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결제하거나 차량 출고 이후에는 블루멤버스 포인트몰에서 블로멤버스 포인트 또는 카드로 결제하시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각 차종별 가격의 경우 다른 자동차 제조사들은 홈페이지에 가격을 모두 표기해 두었지만 현대자동차의 경우에는 블루멤버스 포인트몰에 로그인해야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니 현대자동차를 구입하신 경우라면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내 차종의 보증연장 상품 가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다른 자동차 브랜드의 경우에는 보증연장 상품으로 보증기간을 연장하면 해당 기간 동안에 비용 없이 보증이 가능한데 현대자동차의 경우에는 연장 기간 동안 매 입고 시 고객부담금 3만원, vat를 별도로 부과하기 때문에 가입하시기 전에 충분 생각해 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더 보기
기아자동차 보증 연장 서비스 비용 및 혜택
쉐보레 플러스 케어란? 보증연장 서비스 정리
르노삼성자동차 해피케어 보증연장 가격 및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