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통신요금 할인카드인 롯데 텔로카드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이면 통신요금 16,000원이라는 높은 할인혜택으로 인기를 끌다가 작년에 단종이 되었는데 3월에 텔로카드 SE라는 이름을 달고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기존보다 혜택이 많이 축소된 느낌인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카드 TELLO SE 카드혜택
[ads-m1]
연회비는 해외겸용(마스터) 25,000원이며 카드 발급 후 SK텔레콤 지점, 티월드 매장, 고객센터 등을 통해서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SKT 통신요금 자동납부 혜택
-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 8,000원 할인
- 전월실적 80만원 이상 : 13,000원 할인
기존 텔로카드에 비해서 전월실적 최소 기준이 30만원 → 40만원으로 상향 되었고 할인금액은 16,000원 → 8,000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추가로 SK텔레콤에서 단말기 구입 시 24개월 또는 36개월 할부로 구입이 가능하며 이율은 24개월 5.5%, 36개월 6.9%입니다.
[ads-m2]
전월실적 제외
SKT 통신요금, 무이자할부 매출, 국세/지방세/공과금/ 4대보험, 아파트관리비, 월세,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입 및 충전금액, 정부지원금, 대학(원)등록금, 연회비, 연체료, 이자, 장/단기카드 대출, 각종 수수료
기존에 비해서 제외 실적기준이 늘어났는데 SKT 통신요금 즉 할인대상이 되는 통신요금은 실적에서 제외된 부분은 아쉬워 보입니다.
아무래도 최근 카드사들의 실적이 악화되고 있기 때문에 예전에 비해서 통신요금 할인카드의 혜택들도 많이 안좋아지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현재 SKT 통신비 할인카드 중에서는 텔로카드 SE의 할인율이 괜찮은 편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롯데카드 홈페이지에는 검색해도 나오지 않고 발급을 받기 위해서는 롯데카드 발급전용 고객센터로 문의해야 되는 것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