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신규/기변 고객 SK증권 트리플 할인 혜택

SK텔레콤에서 SK증권과 제휴를 통해 SKT 신규 또는 기변 고객에게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증권 트리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혜택은 제휴카드 할인과 별도로 SK증권에서 계좌개성 및 주식거래를 하는 경우 요금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신규/기변 고객 SK증권 트리플 할인 혜택

sk증권

이벤트 기간은 2020년 2월 28일 ~ 2020년 12월 31일입니다.

대상 고객은 주민번호기준 SK증권 최초 신규 고객 및 2015년 이전 SK증권 전 계좌 폐쇄 고객이며 대상매체는 주파수W, 주파수3.0, 마이스탁이고 대상상품은 국내주식입니다. 그럼 이벤트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EVENT 01. 매월 말 계좌에 10만원 이상 유지 시 요금 1천원 할인 (2년간 24,000원)

SKT에서 신규 또는 기변 개통 후 15일 이내 SK증권 이벤트 신청 및 SK증권 최초 신규 계좌 개설을 하는 경우 혜택이 적용됩니다.

EVENT 02. 매월 100만원 주식 거래 시 요금 1만원 할인 (1년간 12만원)

SKT에서 신규 또는 기변 개통 후 SK증권 이벤트 신청 및 SK증권 최초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이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 거래를 하는 경우 요금 1만원 혜택을 1년간 제공합니다.

EVENT 03. SK증권 최초 신규 계좌 개설 시 주식 위탁 수수료 평생 무료

SK증권 최초 신규 개설 시 최초 1개 종합계좌에 한해 평생 주식 위탁 수수료 무료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위탁 유관기관제비용은 무료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주식을 하지 않는 경우라면 계좌에 10만원만 넣어두고 2년간 매달 1천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인데 개인적으로 할인 금액이 가입을 유도하기에 조금은 약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하지만 할인조건이 까다롭지는 않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된다면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