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여러가지 반려동물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도 늘어나고 있는데 NH농협카드에서도 동물병원 관련 업종 포인트 적립 및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을 무료 제공하는 펫블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그럼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펫블리(PETvely) 카드

펫블리카드

우선 연회비는 UPI 23,000원 / MASTER 25,000원이며 후불교통카드는 신청이 가능합니다.

펫블리카드 주요혜택

1. 반려동물병원 및 반려동물 관련 업종에서 7%, 대형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5% NH포인트 적립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는 혜택으로 동물병원 및 반려동물 용품 판매점 등 반려동물 관련 가맹점에서 사용 시 7% 적립이 가능하며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농협몰 등에서 사용 시 5% 적립이 가능합니다.

전월실적 30만 ~60만원 60만원~100만원 100만원~150만원 150만원 이상
적립한도 1만 포인트 2만 포인트 3만 포인트 4만 포인트

단, 무이자할부는 적립이 불가능하며 백화점, 할인점, 쇼핑몰 내 입점매장은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반려동물 관련 가맹점은 NH농협카드 가맹점 업종 분류 기준을 따르기 때문에 적립이 가능한 매장인지 궁금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적립이 가능한지 문의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 무료제공

카드 발급 후 1회 이상 사용시 카드 보유기간 동안에 한해서 NH농협손해보험을 통해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보상혜택은 반려견이 타인 또는 타인의 반려동물에게 상해를 입히는 상해사고가 발생 시 1천만원 한도 내 보험료를 지급합니다. 단, 자기부담금 10만원은 공제됩니다.

기본적으로 반려견이 다른 사람이나 다른 반려동물에 위해를 가하지 않게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혹시 모를 사고가 발생 할 경우 무료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라 좋은 혜택으로 보여집니다.

3. 커피전문점 업종 5% 청구할인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 시 커피전문점 업종에서 이용시 5%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 30만원 ~ 60만원 60만원 ~ 100만원 100만원 이상
할인한도 5천원 1만원 2만원

4. 채움 플러스 등급 서비스

펫블리카드의 등급은 플러스카드로 채움 플러스 등급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해당 혜택은 NH농협카드 플러스 등급 신용카드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2020년 3월 31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플러스 등급 신용카드 회원에게는 채움 공통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채움 플러스 등급 서비스

PLUS 등급 혜택은 영화 관람시 2천원 할인, 교육/문화 컨텐츠 제공, 골프여행할인이 제공되며 공통서비스로는 영화관람시 1천원 할인, 도미노피자 30% 할인, LG생활건강 5천원 ~ 2만원 할인, 와이파이 도시락 1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 발급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까지는 전월 실적 30만원에 해당되는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끝으로 펫블리카드의 경우 동물병원 및 반려동물 용품점에서 사용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도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반려동물이 있으시다면 잘 살펴보시고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