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2월에 선정하는 프라임제도는 금용, 여행, 쇼핑, 골프 등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오늘은 프라임서비스 선정기준 및 등급별 혜택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s-m1]
프라임서비스 선정주기 및 선정기준
선정주기
프라임 고객은 연 1회(매년2월) 선정하는데 실적산정기간은 전년 1월 ~ 12월까지 서비스 기간은 금년 2월 ~ 익년 1월까지 제공됩니다.
선정기준
전년도 카드 이용실적 및 거래정보 실적을 합산해 프라임 마일리지를 산출하는데 프라임 마일리지는 1마일리지 = 실적 1만원과 같습니다. 등급은 클래식, 프리미엄, 노블 3단계가 있는데 각 등급별 선정기준 및 프라임 마일리지 산정 방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클래식 : 연간 신용카드 실적 2,400만원 이상
- 프리미엄 : 연간 신용카드 실적 6,000만원 이상
- 노블 : 연간 신용카드 실적 1억원 이상
프라임 마일리지 산정방식
카드이용실적
금융이용실적
거래관계실적
마케팅 동의 여부
|
장기거래고객 우대
10년 미만 거래한 고객의 경우 마일이지 달성을 100%해야 하지만 10년 이상인 경우에는 거래기간에 따라서 마일리지 달성율이 달라지게 됩니다.
- 10년 미만 : 마일리지 달성율 100% (노블 10,000 / 프리미엄 6,000 / 클래식 2,920)
- 10년 이상 : 마일리지 달성율 80% (노블 8,000 / 프리미엄 4,800 / 클래식 1,920)
- 20년 이상 : 마일리지 달성율 70% (노블 7,000 / 프리미엄 4,200 / 클래식 1,680)
- 30년 이상 : 마일리지 달성율 60% (노블 6,000 / 프리미엄 3,600 / 클래식 1,440)
[ads-m2]
프라임서비스 등급별 혜택
클래식 등급
프리미엄 등급 (클래식 혜택 포함)
노블 등급 혜택 ( 클래식, 프리미엄 혜택 포함)
|
이상으로 KB국민카드의 프라임서비스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국민카드를 이용하신다면 잘 살펴보시고 혜택을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