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애니플러스 카드 혜택 및 특징

전월실적 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중에서 국내 온라인, 해외 가맹점을 주로 이용하는 경우라면 하나카드의 애니플러스 카드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카드의 경우 별도의 전월실적 및 할인횟수 조건이 없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데 세부적인 혜택 및 특징에 대해서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 애니플러스

연회비 : 국내전용 및 마스터, 아멕스, JCB 15,000원 / 마스터카드, UPI 17,000원

[ads-m2]

애니플러스 카드 혜택 [Any PLUS]

국내 가맹점 청구할인

하나카드에 등록된 국매 가맹점에서 0.7% 할인

→ 전월실적, 할인횟수, 할인한도 없음

→ 국내 온라인 대상 가맹점 할인 제외 (단, 제약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은 온라인 결제 시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청구할인

하나카드에 등록된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1.7% 할인

→ 전월실적, 할인횟수 없음 / 할인한도 월 10만원

→ 월 할인한도 10만원 초과 시 국내 가맹점 할인을 제공하지 않으며 제약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은 온라인 결제 시에도 국내 가맹점 0.7% 할인을 제공합니다.

해외 가맹점 청구할인

하나카드에 등록된 해외 가맹점에서 1.7% 할인

→ 전월실적, 할인횟수 없음 / 할인한도 월 1만원

→ 해외 결제의 경우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이번달 1일부터 말일까지 접수된 해외 이용 매출에 대해 다음 달 할인을 제공합니다.

애니플러스카드 혜택

이용시 주의사항!

1. 실적조건 없음

일반적으로 신용카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전월실적 조건을 충족해야 하니만 애니플러스 카드는 전월실적 조건이 없습니다. 단, 국내 온라인가맹점 할인 및 해외 가맹점 할인의 경우 월 할인한도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무승인 매입

교통요금, 통신요금, 해외 이용금액 등 무승인 매입의 경우에는 매출 접수 월의 이용실적으로 반영됩니다.

3. 할인 제외 실적

국세, 지방세, 공과금, 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료/건강보험료 납부금액,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 지급수단 충전금액, 도시가스/전기요금/수도요금, 아파트관리비, 대학등록금, 초·중·고 학교납입금, 무이자 할부 이용 금액 전체

마치며

하나카드 애니플러스 카드의 경우 메인카드로 사용하기 보다는 혜택이 좋은 다른 카드의 실적 충족 후 남는 금액을 이용할때 사용하기 좋은 카드로 보여집니다. 물론 실적이나 이것 저것 사용조건을 신경쓰기 싫은 경우에도 나쁘진 않지만 그런 경우라면 다른 카드를 이용하시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으니 아래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