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연장 기준 정리

최근 들어서 은행권에서 직장이나 소득을 보지 않고 신용등급으로 이용이 가능한 대출상품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핀크 같은 금융어플에서도 은행과 제휴를 통해서 비상금대출을 간편하게 신청하고 이용할 수 있는데 오늘은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연장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ads-m1]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용이 가능한 대상은 만 20세 이상의 성인으로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NICE 기준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 DGB대구은행 대출심사 통과 고객의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 대출한도 : 만기일시상환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 마이너스통장 100만원
  • 대출금리 : 최저 연 2.98% ~ 최고 연 7.78%
  • 대출기간 : 1년 [최장 5년까지 자동연장 가능]
  • 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

이 상품의 경우 핀크에서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하지만 대구은행의 대출상품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대구은행 입출금계좌가 있거나 신규로 개설을 해야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도 및 금리는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서 차등적용되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하는 경우에는 한도가 100만원 단일한도로 책정됩니다.

대출 연장의 경우에는 이용기간 동안 신용에 문제가 없는 경우 보통은 자동연장으로 연장이 가능한 부부이지만 가급적이면 만기전에 대구은행에 문의를 통해서 연장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ads-m2]

핀크 비상금대출의 특징

일반적인 비상금대출의 경우 대부분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만 이용이 가능하지만 핀크의 경우 만기일시상환 및 마이너스통장 방식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다른 은행의 상품에 비해서 대출기간 연장을 통해서 최장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한 부분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리적인 부분도 대구은행이기 때문에 은행권 금리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높은 경우라면 직장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끝으로 최근에는 다른 은행에서도 비상금대출 상품을 많이 선보이고 있으니 관련 상품들에 대해서 정리한 글을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더 보기
비상금대출 가능한 상품 한번에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