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자동차보험 할인받는 방법 (티맵안전운전할인특약)

자동차보험 가입 시 다양한 할인 특약을 활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한데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티맵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블랙박스나 마일리지 할인처럼 자동차보험 할인이 가능한 안전운전할인특약을 이용하면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티맵 자동차보험

티맵 자동차보험 할인 조건

티맵의 경우 나의 운전 점수를 통해서 운전습관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데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DB손해보험 11%, KB손해보험 11.8%, 삼성화재 5%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 최근 6개월 이내 1,000km 이상 주행
» 운전점수 61점 이상 (61 ~ 70점 5% 할인, 71점 이상 11% 할인)

KB손해보험

» 주행거리 1,OOOkm 이상 주행
» 안전점수 70점 이상 11.8% 할인

삼성화재

» 주행거리 3,000km 이상 주행
» 안전점수 81점 이상 5% 할인

단, 삼성화재의 경우 주행거리 할인 혜택과 중복 할인이 불가능 합니다.

예전에는 주행거리가 500km 이상이면 할인이 가능했지만 최근에는 주행거리 조건이 강화되면서 1,000km 이상 운행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해당 할인 혜택의 경우 개인용 자동차 및 1인한정 또는 부부한정 특약 가입자에 한해서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티맵 보험료할인

티맵 자동차보험 할인 혜택 마치며

단, 보험료 할인 시 할인대상 보험료 항목은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신체사고, 무보험차상해, 자기차량손해이며 긴급출동서비스, 특약보험료는 할인 대상 보험료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단순히 총 보험료에서 10%가 할인되는 것은 아닙니다.

끝으로 자동차보험의 경우에는 블랙박스 특약, 마일리지 특약, 요일제 특약, 자녀할인 특약 등 다양한 할인 특약들이 있기 때문에 이런 특약들의 조건들도 잘 살펴보시고 활용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 티맵 안전운전 점수 확인 및 초기화 방법
• 자동차보험 주행거리 할인 최대 45% 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