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NU I&U 혜택 정리(아이유 카드)

우리카드에서 NU I&U(뉴 아이앤유)를 출시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카드 광고모델인 아이유 이름을 따서 만든 카드로 최근 트렌드인 심플한 혜택의 카드인데 세부적으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자세하게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아이유카드

NU I&U 카드 혜택

연회비 : BC/마스터카드 12,000원 

이 카드의 경우 기본적으로 전월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할인이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전월실적을 충족하는 경우 주유, 대중교통, 커피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Simple 할인

국내 가맹점 0.7% ~ 1.0% 청구할인

  • 기본 : 0.7% 청구할인
  • 매출건당 100만원 이상 시 : 1.0% 청구할인

전월실적 및 할인한도가 없으며 Two-in-One 결제서비스 이용 시 0.3% 캐시백 혜택이 적용됩니다.

Daily 할인

1. 주유 할인

전월실적에 따라 에스오일,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 시 청구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 리터당 60원 할인
  •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 리터당 80원 할인
  • 전월실적 100만원 이상 :리터당 100원 할인

주유 할인은 매출 건당 할인 대상 금액 최대 10만원까지 월 7천원 한도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Two-in-One 결제서비스 이용 시 0.3% 캐시백 혜택이 적용됩니다.

2. 대중교통 할인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버스, 지하철 합산매출 1만원 이상인 경우 월 3천원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단, 명세서상에 교통-버스, 교통-지하철 표시 매출에 한해서 할인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커피 할인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스타벅스, 폴바셋에서 매출 건당 1천원, 통합 월 5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의 경우에는 스타벅스 공식 액을 통한 사이렌오더 결제 건이 포함되며 백화점, 대형할인점, 면세점, 공항, 미군부대 등 일부 입점 매장은 할인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wo-in-One 결제서비스 이용 시 0.3% 캐시백 혜택이 적용됩니다.

Two-in-One 결제서비스란?

사전에 지정한 금액 이하는 체크카드로 초과한 금액은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서비스로 체크카드 기능과 신용카드 기능을 동시에 이용하는 결제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NU I앤U 카드 참고사항

다음으로 카드 이용 시 참고할 사항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월실적 제외 대상은?

Daily 할인 혜택이 적용된 이용금액, 국세, 지방세, 대학 등록금,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 현금서비스, 카드론,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 무이자할부금액, 해외가맹점 이용금액은 전월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가족카드 연회비는?

가족카드는 연회비가 청구되지 않으며 발급매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실적에 관계없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이 카드는 기본적으로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이용 시 0.7%의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 제외되는 실적은?

무이자할부금액, 국세, 지방세, 대학 등록금, 아파트관리비, 상품권/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 해외가맹점 이용금액은 할인이 되지 않으며 Simple할인과 Daily할인 혜택은 중복 제공되지 않습니다.

마치며

사실 무실적카드의 경우 이 카드 이외에 혜택이 더 좋은 카드가 많기 때문에 대안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무실적 청구할인 이외에 실적 충족 시 주유, 대중교통, 커피 등의 추가 할인 혜택이 있으니 위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 보기

» KB국민카드 톡톡 my point 카드 무실적카드 추천!

» 로카 라이킷 1.2 및 시리즈 카드별 혜택 [LOCA LIK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