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Magic6 적금 연 6.0% 금리 적용 방법

우리은행에서 최고 연 6.0% 고금리를 받을 수 있는 우리 Magic6 적금을 출시했습니다. 이 적금의 경우 우리은행 및 우리카드 실적에 따라서 6%라는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어떤 경우 최고금리 적용이 가능한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Magic6 적금

우리 Magic6 적금 상품특징은?

이 적금의 경우 실명의 개인이 1인 1계좌로 가입이 가능하며 적립금액은 50만원 이하로 지정하여 정액적립이 가능합니다.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가입자 본인의 한도 내에서 비과세 종합저축으로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럼 금리 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기본금리는 연 1.5%를 적용하며 우리은행 및 우리카드 거래 시 우대 금리 적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거래 우대금리

적금 가입 월 다음 월 말일까지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고 해지 시점까지 유지한 경우 연 0.5%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1. 우리오픈뱅킹 서비스 가입
  2. 우리은행 상품·서비스 마케팅 동의(전화 및 문자 항목 필수)

추가로 거래실적 인정기간 동안 우리은행 입출식 계좌로 급여이체 또는 연금이체실적을 6개월 이상 충족한 경우 0.5%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우리은행 거래 조건을 모두 충족한 경우 받을 수 있는 우대금리는 연 1.0%입니다.

우리카드 거래 우대금리

우리카드 신용카드를 사용해 아래의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한데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이 받을 수 있는 우대금리가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카드 신규고객 : 6백만원 이상 연 3.0%
  • 우리카드 기존고객 : 1천만원 이상 연 1.0%
  • 자동이체 실적 : 우리카드로 각종 자동이체 매월 1건 이상 실적보유 시 연 0.5%

위의 실적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신규고객은 최대 연 3.5%, 기존고객은 최대 연 1.5%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의 우리 Magic6 적금 판매한도는 소진시 별도의 공지없이 판매가 중단되는 상품으로 우리카드를 만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가입하셔서 높은 금리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추천글 더 보기
하나은행 하나 더적금 고금리 5.01% 적용
사이다뱅크 신한카드 적금 연 6.0% 적용 방법
근로장려금 적금 리스트 총정리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