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신한카드 배달 주문시 2000원 할인?

요기요 신한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 배달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라 관련 카드가 있는지 살펴보다가 이 카드를 발견해 쓸만한 카드인지 한번 살펴보려고 글을 작성합니다. 요기요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요기요 신한카드

요기요 신한카드 혜택은?

연회비 : 국내 24,000원 / 마스터카드 27,000원

이 카드는 요기요 할인은 물론 OTT, 온라인 쇼핑몰, 스타벅스 등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지금부터 어떤 혜택이 있는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ads-m2]

1. 요기요 20% 결제일 할인

1회 이용 시 건당 최대 2,000원 할인 (월 최대 2만원 할인)

→ 요기요 할인의 경우 요기요 앱에 직접 접속해 이용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현장 카드 결제는 할인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요기요 추가 10% 캐시백

당월까지 OTT서비스 이용과 요기요 동시 이용시 월 최대 5천원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 캐시백 금액은 익월 15일내 결제 계좌로 입금되며 요기요 20% 할인 서비스가 적용된 거래에 한하여 전 금액기준으로 10%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간단히 정리하자면 조건 충족시 요기요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10% 캐시백이 제공된다는 뜻입니다.

3. 홈Life 서비스 할인

OTT 15% 결제일 할인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플레이 통합 월 최대 5천원까지 할인

→ 해당 할인은 공식 사이트에 직접 접속해 신청한 정기결제 이용 건에 한해서 적용됩니다.

온라인 쇼핑몰 건당 2천원 결제일 할인[월 최대 1만원]

쿠팡, 지마켓, 11번가, 롯데온, SSG.COM,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건당 1회 2천원 할인, 통합 일 1회/ 월 5회 제공

→ 온라인 쇼핑몰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에만 적용됩니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와인앤모더 10% 결제일 할인

월 최대 1만원 까지 할인, 통합 월 3회 제공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는 식음료 구매시에만 적용되며 와인앤모어는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위 모든 혜택을 적용 받기 위한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인 경우 적용됩니다.

요기요 신한카드2

요기요 신한카드 유의사항!

1. 전월 이용금액 기준!

요기요 신한카드의 경우는 전월실적이 50만원으로 다른 신용카드에 비해서 다소 높은 편입니다. 일반적으로 실적조건이 있는 카드의 경우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매달 내가 사용하는 금액을 잘 고려하셔서 발급 하셔야 합니다.

2. 혜택 적용이 안되는 실적

아래 실적의 경우는 결제일 할인 및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현금서비스, 카드론, 연회비, 각종수수료/이자, 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충전금액, 포인트 사용거래 중 포인트금액, 상품권/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충전금액, 요기요 신한카드 할인버시(이벤트포함)를 적용받은 모든거래, 무이자할부 이용거래, 거래 취소금액

3. 전월 이용금액 제외 기준

아래 실적의 경우는 전월실적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현금서비스, 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이자, 기프트카드/선불카드 구매·충전금액, 거래 취소금액, 지방세, 국세, 4대보험, 초중고 학교납입금, 상품권/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충전금액

개인적으로 요기요 할인만 보자면 더모아카드가 혜택적으로는 더 유리하지만 현재는 단종되었기 때문에 요기패스와 함께 사용하면 나쁘지는 않아 보입니다.

단, 위에서 언급했듯이 전월실적 기준이 50만원으로 실적기준이 다소 높아 이 부분은 다소 아쉽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