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MY CAR 캐시백 혜택 정리 [마이카카드]

신한카드에서 자동차 구입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MY CAR 카드를 출시 했습니다. 이 카드는 자동차 일시불 결제 시 0.2% 캐시백, 오토금융 이용시 월최대 4만원 캐시백 등 자동차 구입 시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세부적인 혜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마이카[ads-m1]

우선 연회비는 마스터카드 3만원, 국내전용 2만7천원이며 가족카드 연회비는 없습니다. 후불 하이패스카드 동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시 연회비 2천원이 추가됩니다. 그럼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신용결제 캐시백

신한카드 MY CAR 카드로 자동차 일시불 또는 단기할부(12개월 미만)로 이용할 경우 0.2%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캐시백율 0.2% / 캐시백한도 10만원 

단, 구매한 금액이 500만원 이상이며 구매월 + 3개월의 말일까지 일반 신용결제 누적 100만원 이용 시 혜택이 제공되며 캐시백은 자동차 구매월 + 4개월에 해당하는 월 15일에 지급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신용결제 구매 시 캐시백 등 별도의 혜택이 있는 경우에도 해당 혜택과 무관하게 추가로 혜택이 제공됩니다.

자동차 오토금융 구매 캐시백

자동차 구입 시 오토금융 또는 12개월 이상의 장기할부를 이용할 경우 오토금융 이용구간 및 전월 신용결제 이용금액 구간에 따라 매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캐시백 서비스

캐시백은 전월실적이 40만원 이상인 경우에 가능하며 신규 발급의 경우 발급월 신용결제 이용금에 따라 익월부터 캐시백 혜택이 제공됩니다. 받을 수 있는 최대 캐시백은 4만원입니다.

주유/충전/전기차 할인

주유/충전 할인

  • 주유소 이용금액 리터당 80원 결제일 할인
  • 충전소 이용금액 리터당 40원 결제일 할인

할인 혜택은 월 최대 15만원 이용금액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전기차 충전할인

  • 전기차 충전요금 30% 결제일 할인

급속/완속 충전 요금은 환경부, 한국전기차 충전서비스, 한국전력, 포스코ICT 충전기에 한해 적용되며 이동형 충전요금은 파워큐브 충전기애 한해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혜택은 월 통합 1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ads-m2]

차량 이용 할인

정비할인

스피드메이트, 오토오아시스, 현대 블루핸즈, 기아 오토큐 연 최대 4만원 결제일 할인됩니다.

4대 정비업체에서 이용 시 건당 2만원 결제일 할인이 제공되며 정비소 통합 월 1회, 연 2회 혜택이 제공됩니다.

주차할인

전국 모든 주차장 월 최대 4천원 결제일 할인됩니다.

전국의 모든 주차장 이용 시 건당 2천원 결제일 할인되며 일 1회, 월 2회 할인이 적용됩니다.

대리운전 할인

카카오T 대리운전 월 최대 4천원 결제일 할인됩니다.

대리운전 이용 시 건당 2천원 결제일 할인되며 일 1회, 월 2회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단, 카카오T 대리운전 앱에 등록한 신한카드 마이카카드로 앱에서 결제 시 적용되며 기사님께 직접 결제 등 그 외 결제 거래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이패스 할인

하이패스 요금 월 최대 1천원 결제일 할인됩니다.

후불 하이패스 이용 시 월 최대 1천원 결제일 할인되며 월 1회 할인이 적용됩니다.

커피 할인

전국 모든 커피전문점에서 월 최대 2천원 결제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커피 전문점에서 이용 시 건당 500원 결제일 할인이 적용되며 일 1회, 월 4회 할인이 적용됩니다.

[ads-m3]

주유/충전/전기차 할인, 차량 이용할인, 커피 할인은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인 경우 혜택이 적용되며 신규 발급 시 등록월의 익월 말까지는 전월 신용결제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전월결제 시 이용금액에서 제외되는 실적은 카드대출, 연회비, 각종 수수료/이자, 상품권/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충전금액, 지방세, 국세, 4대보험, 초중고 학교납입금, 대학등록금, 도시가스, 전기요금, 자동차 구매금액, 거래 취소금액은 실적산정에서 제외됩니다.

이상으로 신한카드 MY CAR 혜택에 대해서 살펴봤는데 신차를 구입하는 경우라면 추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괜찮아 보이지만 그외 혜택의 경우에는 실적조건이 40만원이라 다른 카드에 비해서 크게 매력있어 보이지는 않습니다.

■ 추천글 더 보기
자동차 오토캐시백 카드사별 캐시백 혜택 정리
하나은행 1Q오토론 자동차구입 대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