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요일별 할인이 가능한 디데이 카드 혜택 정리(D-day)

신한카드에서 과거 대표 상품이었던 레이디 카드를 계승한 디데이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2030세대의 소비성향을 겨냥한 카드라고 하는데 특이한 점은 요일별 지정 영역에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는 점인데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디데이 카드 혜택 정리(D-day)

신한카드 디데이[ads-m1]

우선 연회비는 18,000원이며 가족카드 연회비는 없습니다. 단 가족카드 단독발급 시에는 본인카드 발급과 동일하게 연회비가 부과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데이 카드의 경우 매일, 매주, 매월, 매년 주어지는 혜택이 있습니다.

1. Day 서비스

Day 서비스는 요일별 지정 영역에서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디데이카드 요일별할인

  •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편의점 5% 적립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 목요일 영화 예매 5% 적립 (CGV 온라인예매)
  • 금요일 요식업종 5% 적립 (한식/일식/중식/양식/일반대중음식점/뷔페/패스트푸드/커피전문점/제과점 업종 가맹점)
  • 토요일 뷰티업종 5% 적립 (이용, 미용/피부미용실/안마업/스포츠마사지/체형관리 업종 가맹점)
  • 일요일 온라인 쇼핑 이용금액 5% 적립 (PC,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이용건)
  • 버스/지하철 이용금액 5% 적립 (요일 상관없음)

각각의 지정 영역은 해당하는 요일에만 적립이 가능하며 디데이 혜택은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혜택이 제공되며 월 적립한도는 3만 포인트입니다.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되는 대상은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연회비, 각종 수수료/이자, 거래취소금액, 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 충전금액, 포인트 사용 거래 중 포인트 금액, 무이자 할부 이용거래, 디데이 카드로 할인서비스를 받은 모든거래는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ads-m2]

2. Week 서비스

Wee서비스는 매주 월요일 오전 스타벅스 최대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오전 7시 ~ 10시 스타벅스 이용 시 최대 2,000원 할인이 가능한데 해당 시간대 이용금액이 2,000원 미만인 경우에는 해당 금액만 할인이 적용되며 백화점, 할인점 등 입점 매장 및 해외 스타벅스 가맹점, 상품권, 선물하기, 선불카드 구입/충전 건은 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혜택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적용됩니다.

3. Month 서비스

Month 서비스는 매달 멜론 음악/ 아마존프라임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2,0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멜론/아마존프라임 비디오 정기 결제 이용 시 2,000원 할인이 가능하며 해당 월 이용 금액이 2,000원 미만인 경우에는 해당 금액만 할인이 적용되며 멜론/아마존프라임비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신청한 정기 결제 이용건에 대해서만 혜택이 적용되며 앱 내 결제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혜택은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인 경우 적용됩니다.

4. Year 서비스

더라운지 멤버스 본인+동반자 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연간(1월 ~ 12월) 1회 제공되며 디데이 카드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에는 무실적 기간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에어서울 20,000원 할인

에어서울 항공권 예매 시 20,000원 결제일 할인이 연간 3회 제공되며 할인 전 승인금액이 10만원 이상인건에 한해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혜택은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인 경우 적용됩니다.

전월실적 제외 실적은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금액,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은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그리고 전월 실적은 전월 1일 ~ 말일까지의 거래 시점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하며 해외 이용 금액은 매입일자를 기준으로 반영합니다.

끝으로 D-day 카드의 경우 요일별 할인혜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혜택으로 보여지는데 요일에 따라서 소비패턴이 일정한 경우라면 5%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니 나의 소비패턴을 잘 살펴보시고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