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오프라인, 온라인 사용 정리

얼마전 신세계 상품권이 생겨서 어디서 사용할까 찾아보다가 생각보다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아서 다음에 사용할 때 참고하려고 사용처를 정리 해둘까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알뜰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세계 상품권

[ads-m1]

우선 신세계상품권은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이렇게 6종이 있으며 구입은 전국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신세계몰 등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현금 환불의 경우에는 권면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한 경우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단, 1만원권 이하인 경우에는 80% 이상 사용해야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하고 신세계기프트카드의 경우에는 권면금액의 100분의 20이하의 잔액에 대해서는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쇼핑 사용처

쇼핑과 관련된 사용처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몰리스 펫샵,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제일모직, 신세계 면세점, 엠포리오 아르마니 첨담, 조르지오 아르마니 첨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분더샵, 크롬하츠 청담, 돌체앤가바나 청담, 디젤 청담, 정관장, 지방시 청담, 알렉산더왕 청담, 브루넬로쿠치네리 청담, 몽글레르 청담, 산타마리아노 벨라도산, 캡 전문점, 어그 청담, JAAU 전문점, 살로몬, 디자인 유나이티드, 스타필드, 와인앤모어, 시코르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쇼핑 사용처

외식 사용처

외식과 관련된 사용처는 스타벅스, 보노보노, 빕스, 아웃백스테이크, 뱅커스 클럽, 아워홈, 피자헛, 맥스앤베이크, 매드포갈릭, 비비고, 더플레이스, 불고기 브라더스, OLA/채빗퀴진, 파미에스테이션, 올반, 데블스도어, 자니로켓, 오슬로, 베키아에누보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외식 사용처

매드포갈릭의 경우 대구 현대백화점, 부천중동, 현대점, 평택 AK 플라자점은 사용처에서 제외되며 데블스도어의 경우 여의도 IFC점도 사용처에서 제외됩니다.

[ads-m2]

호텔 사용처

호텔과 관련된 사용처는 웨스틴조선호텔,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노보텔 부산, MEA 메리어트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운대 센텀 호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신세계 영랑호 리조트,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레스케이프 호텔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호텔 사용처

레져/문화 사용처

레져 및 문화와 관련된 사용처는 CGV, 한솔 오크밸리, 가평/안양 베네스트, 아포CC, 자유 CC,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 신세계 센텀시티 아이스링크, 영풍문고, 교보문고, 웅진 플레이도시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져문화 사용처

CGV의 경우 광주터미널, 죽전 센텀시티, 타임스퀘어점, 대전터미널, 의정부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건강검진 사용처

분당 차병원, 서울성모병원, 가천의대길병원, 을지대학병원, 을지병원, 강남을지병원, 의정부 성모병원

건강검진 사용처

[ads-m3]

전국 신세계 백화점 사용처

신세계 상품권의 경우 전국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각 지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본점,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경기점, 광주신세계, 마산점, 센텀시티, 충청점, 의정부점, 김해점, 스타필드하남점, 대구신세계, 스타일마켓 대점점 입니다.

추가적으로 온라인 사용의 경우에는 신세계몰, 이마트몰,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사용방법은 적립금으로 전환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세계몰,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 상품권을 등기우편으로 송부해 신세계몰 적립금으로 전환 후 사용
  • 이마트몰 : 전국 이마트 상품권샵에서 이마트몰 적립금으로 전환 후 사용

끝으로 상품권의 경우 기본적으로 유효기간이 5년이지만 신세계 상품권의 경우에는 고객 편의를 위해서 유효기간을 경과해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살펴봤는데 잘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천글 더 보기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 정리
농협상품권 사용처 (농촌사랑상품권)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