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카드 특징 및 혜택 (스마일캐시 적립)

이베이코리아가 현대카드와 제휴를 통해서 출시한 스마일카드의 경우 전월실적, 적립한도 제한이 없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최근 이상민씨가 CF모델로 발탁되어 이상민 카드로도 불리는데 그럼 스마일카드 세부적인 혜택 및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일카드[ads-m1]

스마일카드 기본혜택은?

우선 연회비는 국내외겸용은 8,000원 / 국내전용은 5,000원, 교통카드 기능은 별도의 추가비용이 없으며 기본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언제 어디서 사용해도 1% 스마일캐시 적립
  • 스마일페이를 통한 결제시 2% 스마일캐시 적립

기본 적립 혜택의 경우에는 전월시적 조건이나 적립한도 제한이 없으며 무이자 할부, 연회비, 수수료, 이자, 지방세, 세금 납부액, 도시가스요금, 아파트관리비, 학교 등록금등은 스마일 캐시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ads-m2]

스마일카드 이벤트 혜택은?

현재 최대 5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하고 있는데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마일페이 첫 결제 시 스마일캐시 1만원 지급
  2. 10대 온라인 쇼핑몰 10만원 달성 시 스마일캐시 1만원 지급
  3. 대중교통, 주유 이용시 각 1천원씩 최대 2천원의 스마일캐시 지급
  4. 스마일카드 고객 누구나 7천원 할인쿠폰 3장 지급

10대 온라인 쇼핑몰은 지마켓, 옥션, G9, 11번가, 쿠팡, 위메프, 티몬, 인터파크, CJ몰, 현대몰이며 할인쿠폰의 경우 지마켓, 옥션, G9 각 1장씩 지급되며 2만원 이상 상품구매시 적용이 가능합니다.

스마일카드

스마일캐시란?

스마일카드로 적립된 스마일캐시의 경우 G마켓, G9,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환불액, 입금차액, 이벤트로 지급된 금액등을 모아 가상계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보유한 금액 내에서 상품 구매 및 계좌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카드신청은 신청 즉시 발급되어 스마일페이에 자동으로 등록되며 이후에 실물카드가 2~5일이내 배송되는데 신용카드이기 때문에 현대카드 발급기준에 부합해야 발급이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옥션, 지마켓, G9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스마일클럽과 스마일카드를 함께 사용하면 더 많은 스마일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