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로 간편하게 확인하는 방법

오늘은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정부에서 지원하는 지원금의 경우 개개인마다 조건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정확히 어떤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 모르고 지나가 혜택을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숨은정부지원금찾기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내가 지원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이용방법

토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숨은 정부지원금은 행정안정부의 공공데이터포털을 활용해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을 쉽게 확인이 가능한데 지금부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

애플 앱스토어 [바로가기]

먼저 이용을 하기 위해서 스마트폰에서 토스어플을 실행합니다. 만약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앱을 설치합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찾기1

토스 어플 실행 후 하단 메뉴에서 전체를 선택합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2

전체 메뉴에서 생활 →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클릭합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3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에 들어갔다면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누르고 동의절차 진행 후 지역, 직업, 자녀수, 소득 등에 대한 몇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선택하면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4

저 같은 경우 조회해보니 최대 지원금이 2천만원 넘게 받을 수 있다고 나오는데 토스 숨은정부지원금찾기의 경우는 간략하게 선택한 정보내에서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을 보여주기 때문에 해당 지원금 중에서 실제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없을 수도 있으니 각 지원금의 세부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따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정부24에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만약 토스를 이용하는 방법 이외에 다른 방법으로 조회하는 방법을 찾으시는 경우라면 정부24의 보조금24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정부24 – 보조금24 [바로가기]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찾기

조회하는 방법은 보조금24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편 찾기 부분에서 지역, 생년월일, 성별, 소득구간, 개인특성, 가구특성을 선택 후 혜택 찾기를 클릭합니다.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찾기2

혜택찾기를 클릭하면 선택한 조건으로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치며

정부에서 지원하는 각종 지원금의 경우 지원 대상자에 해당되더라도 직접 신청하지 않으면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한번쯤은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이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으니 위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