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부곡동 대동다숲 미분양 매입임대주택 일반매각 공고 정리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곡로 32-12에 위치한 부곡동 대동다숲 아파트 미분양매입임대주택 공가세대 일반매각이 공고되어 세부내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주택은 임대기간 만료 후 일반 매각을 위한 것으로 신규공급이 아니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부곡동 대동다숲[ads-m1]

대상주택 및 분양가격

해당 주택은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록로 31-12에 위치한 대동다숲 아파트로  임대기간 만료 후 일반 매각을 진행하는 주택입니다. 별도의 보수공사 없이 현 상태로 공급하기 때문에 반드시 세대 내부를 확인하고 계약체결을 하시기 바랍니다.

공급하는 주택은 84형 18세대이며 분양가격은 동호수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아래의 분양가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동다숲 분양가

해당 매각 대상은 보일러 등 시설물 보수가 필요한 주택이며 101동 104호의 경우 세대보수가 반드시 필요하니 세대를 확인하시고 계약하시기 바랍니다.

분양대금 납부는 계약체결기간내 계약금을 납부하고 입주지정기간 이내 입주잔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잔급을 완납해야 입주가 가능합니다.

[ads-m2]

신청자격 및 분양일정

신청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 2019년 12월 6일 현재 만 19세 이상으로 세대구성원 전원이 무주택자이고 우선순위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 1순위 : 모집공고일 현재 부산광역시에 거주하는 무주택세대구성원
  • 2순위 : 모집공고일 현재 부산광역시 외에 무주택세대구성원
  • 3순위 : 1,2순위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주택소유여부 무관)

1세대 1주택만 신청이 가능하며 3순위까지 신청접수 후 미달될 경우 2020년 1월 20일부터 선착순 수의계약으로 매각하고 수의계약 대상은 2020년 1월 17일 금요일에 LH청약센터에 게시합니다.

분양일정은 1순위 2순위는 2019년 12월 17일 화요일 ~ 18일 수요일까지 3순위는 12월 19일 목요일에 청약신청이 가능하며 청약방법은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LH 청약센터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대동다숲 분양일정

동호배정은 동별, 층별, 향별, 측세대 구분 없이 무작위 전산 추점으로 동호는 미계약 동호 발생시에도 변경이 불가능하며 계약체결 후 해약하는 경우 위약금(총 주택가격의 10%)를 공제합니다.

이상으로 부산시 금정구 대동다숲 미분양매입임대주택 공가세대 일반매각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가타 자세한 사항은 LH청약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