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현대카드 혜택 및 연회비 정리

현대카드에서 배달의 민족 이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배민 현대카드 이름의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카드의 경우 배민페이로 결제할 경우 배민포인트 3% 적립 및 그 외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경우에도 배민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데 세부적인 혜택 및 연회비에 대해서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민 현대카드[ads-m1]

배민 현대카드 혜택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겸용 상관없이 10,000원이며 신청은 배민 앱에서만 가능한데 배민 앱에서 배민페이 연간 이용금액이 10원 이상인 경우 차년도 연회비가 면제됩니다. 그럼 세부적인 혜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민포인트 적립

포인트 적립은 당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인 경우 영역별 이용금액에 따라서 최대 3% 적립이 가능합니다.

  • 배민앱 :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베민페이로 결제 시 3% 적립 (월 이용금액 20만원 까지)
  • 온라인쇼핑 : 지마켓, 옥션, 네이버쇼핑, 11번가 CJ몰, GS SHOP, 인터파크, SSG닷컴, 롯데온, 현대몰, 쿠팡, 티몬, 위메프 2% 적립
  • 디지털 콘텐츠 :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멜론, 지니, 리디북스, 교보이북 2% 적립
  • 일반 가맹점 : 그 외 가맹점 0.5% 적립 (제한 없음)

온라인쇼핑, 디지털 콘텐츠는 월 이용금액 20만원까지 합산하여 적립이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은 결제일 또는 이용대금 입금 완료된 날부터 2~10일 이내에 적립됩니다.

[ads-m2]

실적 제외 기준

장기카드대출, 단기카드대출, 연회비, 제수수료, 이자 이용금액 제외 및 배민 현대카드 이용금액만 인정되며 그 외 모든 카드 이용금액 합산 불가

적립 제외 기준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연회비, 제수수료, 이자, 공과금 납부액(국세, 관세, 지방세, 지방세외수입, 상하수도요금, 벌과금, 과태료, 인지세, 송달료, 민원 발급수수료 등 국가 또는 공공단체가 부과하는 부담금),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관리비, 초·중·고교 학교납입금, 대학·대학원 등록금 납부 결제건, 자동납부서비스 이용수수료, 상품권 등 현금성 유가증권 구매 및 선불카드 충전금액,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 고속도로 통행요금, 고속버스(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앱 결제 포함), 당사의 모든 할인서비스 및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배달의민족 카드

배민현대카드 특징

배민카드를 자세히 살펴보면 최근 상황을 반영하듯 적립혜택이 대부분 비대면 서비스에 맞춰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달의 민족을 자주 이용하거나 온라인쇼핑, 디지털 콘텐츠를 이용하시는 경우라면 제법 괜찮은 혜택으로 보여집니다.

단, 당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매달 사용하는 카드실적을 잘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현대카드는 다른 카드사와 다르게 카드 디자인은 참 잘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혜택보다 디자인때문에 카드를 발급 받는 경우도 생각보다 많기 때문에 이 부분도 장점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이상으로 배민 현대카드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스타벅스 현대카드 별 적립 혜택 및 조건 정리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혜택 [030, 070, 150, the 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