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우리체크카드 혜택 정리

배달의 민족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라면 배달의민족 우리체크카드를 사용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어떤 경우 혜택 적용이 가능하고 할인한도는 얼마나 되는지 상세하게 장단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의민족 우리체크카드 혜택 총정리

배달의민족 체크카드[ads-m1]

해당 카드의 경우 인터넷 또는 어플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며 연회비는 별도로 없습니다. 그리고 해외결제 브랜드는 마스터카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혜택

1. 배달의민족, 배민라이더스 20% 할인

할인은 통합 일 1회, 월 3회 가능하며 건당 1만8천원 이상 결제 시 할인이 적용되고 건당 최대 1만 1천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월 할인한도 1만 1천원)

2. 지마켓, 옥션, 위비마켓 10% 할인

통합 일 1회, 월 2회 제공되며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됩니다. 할인한도는 건당 최대 3천원, 월 6천원 한도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결제창에서 배달의민족 우리체크로 결제한 경우에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3. 스타벅스 20% 할인

통합 일 1회 월 2회 제공되며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됩니다. 건당 최대 3천원 할인이 가능하고 월 6천원 한도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매/충전 등으 이용금액은 할인에서 제외되며 백화점, 대형할인점, 미군부대 등 일부 입점매장에서는 할인이 불가능합니다.

4.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10% 할인

통합 1일 1회, 월 2회 제공되며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이 가능하고 건당 최대 3천원 월 6천원 한도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매/충전 등으 이용금액은 할인에서 제외되며 백화점, 대형할인점, 미군부대 등 일부 입점매장에서는 할인이 불가능합니다.

[ads-m2]

5.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10% 할인

건당 만원 이상 결제 시 월 최대 3천원 할인 가능합니다. 단, 예매 대행사이트를 통해서 예매한 경우에는 할인에서 제외됩니다.

6. YBM, 파고다, 해커스 어학원 10% 할인

통합 월 1회, 연 6회 제공되며 건당 최대 5천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7. 전국 시내버스, 지하철 2천원 할인

통합 월 1회 제공되며 후불교통카드로 시내버스, 지하철 합산 이용 금액 5만원 이상 시 할인됩니다.

8. 휴대전화 요금 3천원 할인

월 1회 제공되면 SKT, KT, LGU+ 휴대전화요금 자동이체금액 5만원 이상 시 할인되며 유무선 통신요금 통합청구급액, 알뜰폰 통신사 자동이체금액은 할인되지 않습니다.

모든 혜택의 경우 전월실적 조건 및 월간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적용이 가능한데 전월실적에 따른 할인한도는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전월 이용금액 25만원 ~ 50만원 50만원 ~ 70만원 70만원 이상
월간 통합할인한도 11,000원 20,000원 30,000원

이용실적의 경우 국내에서 사용한 실적만 적용되며 이용실적 산정 시 할인받은 국내매출은 실적에서 제외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외혜택

1. 해외이용 수수료 면제

해외 가맹점에서 물품 구매시 건당 $0.5 면제 (전월실적과 관계없이 제공)

2. 해외가맹점 이용금액의 1~2% 캐시백

  • 건당 이용금액 1만원 이상 ~ 30만원 미만 시 이용금액의 1%
  • 건당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이용금액의 2%

전월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25만원 이상 시 캐시백 혜택이 적용되며 월 10만원 한도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우리체크카드의 경우 할인받은 국내매출의 경우 전월실적에서 제외되고 건당 결제금액, 건당 할인금액이 정해져 있어 사용 시 혜택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따져가면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다소 번거로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