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신청 및 혜택 정리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이란 기업과 정부가 근로자의 국내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근로자에게는 휴가비 부담을 줄여주고 근로자의 국내여행을 통한 내수경제 활성화를 효과가 있는데 세부적으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 휴가비지원 사업[ads-m1]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혜택은?

여행적립금을 근로자가 20만원, 기업이 10만원, 정부가 10만원 적립하면 총 40만원 적립포인트를 사용해 국내여행상품, 숙박시설, 체험/레저입장권, 교통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 20만원 + 기업 10만원 + 정부 10만원 = 총 40만 포인트

해당 적립금은 현금으로 지원하지 않고 전용 온라인몰을 통해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로자 휴가비 지원 사업

참여신청은 어떻게 할까?

우선 참여 가능한 근로자는 중소기업(중소기업확인서를 통해 확인)의 모든 근로자이며 별도의 자격 조건은 없습니다. 단, 기업에서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에 참여를 하지 않으면 근로자 개인이 참여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집기간은 2019년 5월 30일 목요일부터 모집 완료 시까지며 참여대상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근로자 7천명입니다.근로자 휴가비지원 사업 신청

신청방법은 한국관광공사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에 문의하시면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