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에 가입시 긴급출동 특약에 가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대해상의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하이카서비스라고 부르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몰라서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하이카서비스 고장출동서비스 및 제휴정비업체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s-m1]
하이카 고장출동 서비스
우선 고장출동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자동차보험 가입시 하이카서비스 특약에 가입해야 하는데 가입대상은 승용차, 경 · 4종화물, 경 · 3종승합이며 서비스를 모두 이용한 경우에는 하이카서비스 특약만 별로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보험기간 중 제공 횟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승용차 : 6회 (단, 보험기간이 3개월 미만 1회, 3개월 초과 1년 미만 3회 제공)
- 중형 화물 · 승합 : 3회 (단, 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 1회 제공)
다음으로 고장출동 서비스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단, 중형 화물, 승합의 경우에는 시동서비스, 잠금장치 해제서비스, 비상급유, 긴급견인 서비스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고장출동 서비스는 긴급상황 발생 시 1588-5656 또는 현대해상 어플에서 접수하면 하이카 서비스요원이 출동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ds-m2]
우수제휴정비업체 서비스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현대해상 우수제휴정비업체에서 수리할 경우 하이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데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살펴보겠습니다.
1. 안심픽업서비스
고객이 요청하는 경우 왕복 20Km까지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무료세차서비스
차량 수리 후 내,외부 세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무료견인서비스
고객 요청 시 왕복 20Km까지 무료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무상점검서비스
배터리, 라이닝, 워셔액, 오일 부동액 등 점검
5. 품질보증서비스
사고 수리부분 품질 보증기간 1년간 보장합니다.
적용대상은 현대해상 가입고객 및 피해차량인 경우 누구나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자동차보험 수리 시 현대해상의 우수제휴정비업체 입고,수리할 경우에 한해서 입고당 1회 서비스가 제공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