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하이카서비스 혜택 (고장출동, 제휴정비 서비스)

자동차보험에 가입시 긴급출동 특약에 가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대해상의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하이카서비스라고 부르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몰라서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하이카서비스 고장출동서비스 및 제휴정비업체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카서비스[ads-m1]

하이카 고장출동 서비스

우선 고장출동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자동차보험 가입시 하이카서비스 특약에 가입해야 하는데 가입대상은 승용차, 경 · 4종화물, 경 · 3종승합이며 서비스를 모두 이용한 경우에는 하이카서비스 특약만 별로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보험기간 중 제공 횟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승용차 : 6회 (단, 보험기간이 3개월 미만 1회, 3개월 초과 1년 미만 3회 제공)
  • 중형 화물 · 승합 : 3회 (단, 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 1회 제공)

다음으로 고장출동 서비스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터리 방전시 시동 (새 배터리로 교체시 비용발생)
  • 배터리 긴급충전 지원 : 전기차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계기판에 표시된 주행거리가 10키로 미만인 경우 충전소까지 60키로 한도로 견인
  • 타이어 펑크 수리 : 구멍이 뚫린 단순펑크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펑크 1개부위 수리 (1개 초과시 비용 발생)
  • 타이어 교체 : 펑크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자동차에 내장되어 있는 예비타이어로 교체
  • 잠금장치 해제 : 키를 자동차 안에 두고 문을 잠근 경우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제공
  • 비상급유 : 연료가 소진되어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일당 1회에 한해 3리터 한도로 급유 (보험기간중 2회만 제공하고 LPG차량은 불가하며 가까운 충전소로 견인 서비스 제공)
  • 긴급견인 : 사고 또는 고장 등으로 자력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일당 1회 10키로 한도로 견인 (전기차 또는 견인 확장 특약 가입시 60키로까지 견인, 1키로 초과당 2,000원 발생)
  • 긴급구난 : 자동차가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 등으로 자력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제공
  • 휴즈교환 : 피보험자동차의 휴즈 단락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새 휴즈로 교환
  • Road 차량진단 : 계기판에 경고등이 점등되거나 불명확한 원인으로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 휴대용 진단기기를 활용해 차량 이상유무 확인

단, 중형 화물, 승합의 경우에는 시동서비스, 잠금장치 해제서비스, 비상급유, 긴급견인 서비스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고장출동 서비스는 긴급상황 발생 시 1588-5656 또는 현대해상 어플에서 접수하면 하이카 서비스요원이 출동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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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제휴정비업체 서비스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현대해상 우수제휴정비업체에서 수리할 경우 하이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데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살펴보겠습니다.

1. 안심픽업서비스

고객이 요청하는 경우 왕복 20Km까지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무료세차서비스

차량 수리 후 내,외부 세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무료견인서비스

고객 요청 시 왕복 20Km까지 무료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무상점검서비스

배터리, 라이닝, 워셔액, 오일 부동액 등 점검

5. 품질보증서비스

사고 수리부분 품질 보증기간 1년간 보장합니다.

하이카 정비서비스

적용대상은 현대해상 가입고객 및 피해차량인 경우 누구나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자동차보험 수리 시 현대해상의 우수제휴정비업체 입고,수리할 경우에 한해서 입고당 1회 서비스가 제공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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