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드의 경우 일반적인 카드들이 제공하는 혜택과는 다르게 확률성 캐시백이라는 특이한 혜택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오늘은 토스카드의 사용법 및 혜택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ds-m1]
우선 토스카드의 경우 체크카드로 카드사는 BC카드이며 신청시 실물 플라스틱 카드가 발급되기 때문에 사용법은 일반 카드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며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롯데/효성/한국전자금융 ATM 출금수수료 무제한 무료 (2019년 12월 31일까지 무료 지원)
- 잔돈저축 : 카드 사용 후 남은 잔돈을 알아서 저축
- 토스앱으로 카드개설 및 관리, 조회, 분실신고, 일시정지등 가능
연회비 및 발급 수수료는 없으며 이용 한도는 미성년자인 경우 일 30만원, 월 100만원이며 성인은 일 200만원입니다.
다음으로 토스카드의 특이한 혜택은 토스카드를 쓸 때마다 1/3의 확률로 사용한 금액의 10% 캐시백 혜택입니다.
단, 가맹점당 1일 1건에 한해서 추점에 참여할 수 있고 최근 한달 누적 결제 취소 건수가 3회 이상인 사용자는 당첨 기회가 제한되며 등록금, 상품권, 저세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결제 취소 금액은 캐시백 당첨 항목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캐시백 금액은 건당 최대 20만원이며 당첨금 5만원 이하는 전액을 지급하며 5만원을 초과하는 당첨자는 소득세법 등 관련 규정에 따라 22%의 세율로 원천징수한 소득세 등을 공제 후 지급됩니다.
토스카드 10% 캐시백 혜택 정리
- 최대 당첨금은 20만원
- 1/3의 확률로 사용한 금액의 10%를 캐시백
- 가맹점당 1일 1건에 한해서 추첨
- 한달 누적 결제 취소 건수가 3회 이상인 사용자는 당첨 기회 제한
- 당첨금 5만원 이하는 전액지급
- 당첨금 5만원 이상은 22% 원천징수 후 지급
혜택을 살펴보면 확률에 따라서 당첨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큰 금액을 결제한때 토스카드를 이용해 캐시백 당첨을 노려보는게 좋을 것 같고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혜택이기 때문에 언제 종료될지 모르는 혜택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