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KTX N카드 구입 및 사용방법 (1인용, 2인용, 3구간용)

코레일에는 다양한 할인상품이 있는데 그 중에서 KTX N카드는 모바일 횟수차감형 할인카드로 동일한 구간을 자주 이용하는 경우 일정기간 동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인데 기존에 1인용에서 추가로 2인용, 3구간용이 추가되었습니다.

KTX N카드 종류 및 혜택은 얼마나 될까?

KTX N카드[ads-m1]

KTX N카드 금액 및 종류

우선 N카드는 코레일톡 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카드금액은 1인용은 이용구간 총 운임의 5%, 2인용은 이용구간 총 운임의 7%, 3구간용은 이용구간 총 운임의 7%입니다.

구분 기본형(1인용) 2인용 3구간용
이용인원 1명 2명 1명
이용구간 1개 2개 3개

유효기간은 카드 구매일로부터 2 ~ 3개월이며 유효기간 내에 1회에 한하여 유요히간의 50% 기간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용기간 2개월 3개월
사용횟수 10회 ~ 20회 21회 ~ 30회

운임할인은 기본 15%에서 열차별 이용객수에 따라서 최대 40%까지 좌석승차권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N카드 2인용 구매방법

N카드 2인용 구매방법

N카드 3구간용 구매방법

N카드 3구간용

N카드 구입방법은 코레일톡 앱에서 위와 같이 구입하면되는데 이용시 몇가지 유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기명식 모바일 카드로 본인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하며 할인승차권을 역 창구에서 변경 시 할인이 취소 됩니다. 동일열차, 동일시간 대 승차권 중복 구매는 불가능하며 타인 이용 역시 불가 합니다. 특실 요금은 할인이 안되며 명절 수송기간 중에는 이용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KTX N카드의 경우 특정 구간을 자주 이용하는 경우에는 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잘 참고하셔서 할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