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는 1금융권 은행이라 많은 분들이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하셨는데 자본 부족으로 인해서 한동안 이용이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7월 13일부터 금리는 낮추고 한도는 올려 신용대출, 마이너스 통장대출, 신용대출 플러스등 가계대출상품 3종을 다시 출시했는데 케이뱅크 신용대출 상품별 한도 및 금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한번에 받는 직장인 신용대출

일반 신용대출 상품으로 6개월 이상 직장에 재직 중이고 연 환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인 근로소득자가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가입 개인고객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직, 합병 등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한도는 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서 차등적용되며 최대 한도는 2억 5천만원이며 금리는 최저 연 2.07%, 대출기간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최장 5년(1년 단위), 만기일시상환 1년(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이며 대출싱행 1년 이후에는 중도상환 시 해약금이 면제되며 그전에 해약하는 경우 해약금이 발생합니다.

목돈이 한번에 필요한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이고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인 분들이라면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대출 및 타금융기관 대출에 따라서 한도가 나오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필요할 때마다 꺼내쓰는 마이너스 통장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상품으로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연 환산소득 3,000만원 이상인 국민건강보험 및 국민연금 가입기준 6개월 이상으로 확인되는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신용상태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며 최대 한도는 1억 5,000만원, 금리는 최저 연 2.37%로 일반 신용대출에 비해서 금리가 조금 높은편 입니다.

상환방법은 한도대출 방식인 마이너스 통장으로 이용이 가능하도 대출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입니다. 연장은 최장 5년까지 1년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부담없이 추가한도 신용대출 플러스

가계신용대출 상품으로 K뱅크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이면 신청이 가능한데 한도는 최대 5,000만원, 금리는 최저 연 3.81%로 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서 금리 및 한도가 차등적용됩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든분할상환 방식이며 대출기간은 1년, 2년, 3년이며 중도상환 하는 경우에도 수수료 없이 상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치며

신용대출,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에는 케이뱅크 통장으로 급여이체를 하는 경우 연 0.5%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하며 K뱅크 모든 신용대출은 복잡한 소득증빙서류 제출 없이 공인인증서 인증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개인사업자라면 최대한도 5,000만원 / 최저금이 연 2.60%로 이용이 가능한 개인사업자 신용대출도 조만간 출시한다고 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던 분들은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추천글 더 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은? 한도 및 이자 정리
토스 마이너스통장 조건 및 한도/금리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특징 및 금리 정리

댓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