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혜택 정리

예전에는 단순한 디자인의 카드들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예쁘고 개성있는 캐릭터를 카드 디자인에 적용하는 카드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오늘은 그중에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혜택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혜택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ads-m1]

우선 연회비는 무료이며 해외결제 브랜드는 비자카드이며 후불교통카드는 BC카드와 제휴 되어 있는데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에서 월 3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세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ATM입출금 이체수수료 무료

전국 1만여개 GS25 편의점 ATM,CD기기 이용수수료가 무료입니다. 

2. 네이버페이포인트 적립

당월 국내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이 24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3만 포인트 한도로 이용액의 1.2%가 적립됩니다. 단, 카드수령 월에는 이용 금액이 24만원 미만이라도 1.2%가 적립됩니다.

3. GS POP 서비스

GS25, GS슈퍼마켓 현장할인 및 GS&POINT 적립

만약 매달 24만원 이상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상관이 없지만 저처럼 메인으로 사용하고 카드의 실적을 채우고 짜투리 금액을 결제하는 방식으로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그다지 매력적인 카드는 아닙니다. 

특히나 페이코 우리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페이코 포인트를 1.5% 적립해주기 때문에 적립율 부분에서도 그렇게 매력적이지는 않아 보입니다. 하지만 라인캐릭터가 들어간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는 부분은 장점으로 보여집니다. 

추가적으로 2018년 10월 1일 ~ 10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케이뱅크에서 신규계좌를 개설하고 케이뱅크 네이버 체크카드2를 발급하고 11월 10일까지 첫결재 하면 네이버포인트 5천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