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매직 적금 바이 우리카드, 현대카드 금리조건

최근 은행의 적금 금리가 너무 떨어져 가입할 적금이 거의 없는 상황입니다. 그렇다보니 은행에서도 적금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 카드사와 제휴를 통해서 고금리 적금을 내놓고 있는 오늘은 우리은행에서 출시한 우리 매직 적금 by 우리카드, by 현대카드 상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매직 적금

우리 매직 적금 공통사항

먼저 이 적금의 경우에는 우리카드, 현대카드와 제휴를 통해서 특별우대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으로 어떤 카드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조건이 조금 달라지게 되는데 각 카드사별 조건을 알아보기 앞서 공통적인 사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가입대상 : 실명의 개인 1인 1계좌
  • 적립금액 : 50만원 이하를 지정하여 적립 (정액적립식)
  • 가입기간 : 12개월

해당 적금은 예금자보호법에 의해서 예금자보호가 가능하며 가입은 인터넷 또는 영업점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ads-m2]

우리 매직 적금 바이 현대카드

현대카드의 경우 기본금리가 연 1.70%이며 우대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연 4.0% 특별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해 최고 연 5.7% 금리가 적용됩니다.

특별우대금리는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전용 웹페이지에서 발급하는 현대카드 신용카드 사용 조건을 충족할 경우 제공됩니다.

기본금리 연 1.70% + 특별우대금리 연 4.0% = 최고 연 5.7%

  • 득별우대금리1 : 신규 연 3.0%(6백만원 이상 사용), 기존 연 1.0%(1천만원 이상 사용)
  • 특별우대금리2 : 현대카드로 각종 자동이체 매월 1건 이상 실적 보유 연 0.5%

현대카드 금리조건

단, 자동이체의 경우 적금 가입일 다음다음 달부터 적금 만기일 전월까지 5개월 이상 자동이체를 유지해야 특별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합니다.

우리 매직 적금 바이 현대카드

우리 매직 적금 바이 우리카드

우리카드의 경우 기본금리가 연 1.0%로 상대적으로 낮지만 우대이율 연 1.0%, 특별우대이율 연 4.0%가 적용이 가능해 최고 연 6.0% 적용이 가능합니다.

특별우대금리 적용 조건은 현대카드와 동일하게 우리카드 신용카드 사용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제공이 가능합니다.

기본금리 연 1.0% + 우래금리 연 1.0% + 특별우대금리 연 4.0% = 최고 연 6.0%

  • 특별우대금리1 : 신규 연 3.5%(6백만원 이상 사용), 기존 연 1.0%(1천만원 이상 사용)
  • 특별우대금리2 : 우리카드로 각종 자동이체 매월 1건 이상 실적 보유 시 연 0.5%

우리카드 금리 조건

자동이체 적용기준은 현대카드와 동일하게 적금만기일 전월까지 5개월 이상 유지해야 적용이 가능합니다.

우리 매직 적금 바이 우리카드

두 적금 모두 현대카드 또는 우리카드 발급 및 사용조건에 따라서 특별우대금리가 적용되지만 약간 다른 부분은 by 현대카드의 경우에는 전용 웹페이지를 통해서 발급 받고 결제계좌를 우리은행으로 지정 및 유지해야만 특별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하고

by 우리카드는 따로 전용 웹페이지에서 발급 받아야되는 조건은 없지만 적금 가입 월 다음 월 말부터 적금 만기해지시점까지 우리카드를 보유하고 우리은행 및 우리카드에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동의 유지 및 우리카드 결제계좌를 우리은행 입출금 통장으로 지정하고 적금 만기해지시점까지 유지해야 특별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한 부분이 있으니 이 부분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우리 매직 적금 바이 우리카드, 현대카드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해당 적금의 경우 카드사에서 신규로 카드를 발급 받는 경우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