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현대카드 어플에서 알림이 하나 뜨길래 뭔가 싶어서 확인하니 이번 주말 금, 토, 일요일 및 공휴일에 5회 이상 외식을 하는 경우 6회차 결제 시 1만원을 캐시백해주는다는 내용이 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프로모션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참여 카드사는 국민카드, 농혀카드,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라고 합니다.

외식 캐시백

주말에 외식하면 외식지원금 혜택

세부적인 내용을 살펴보자면…

각 카드사를 통해서 안내메시지를 받으면 2020년 8월 13일 오전 9시부터 혜택 신청을 하고 2020년 8월 14일 ~ 11월 30일 금·토·일요일 및 공휴일(단, 금요일은 오후 4시 이후) 이용한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백 제공 조건

  • 매주 금·토·일요일 및 공휴일 외식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결제
  • 외식 가맹점에서 5회차까지 결제하면 6회차 결제 시 1만원 캐시백 제공
  • 매 6회차 외식 가맹점 이용 시마다 중복해서 제공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는 충족월 다음달 또는 다다음달 카드 결제계좌로 입급됩니다.

이용 가능한 외식 가맹점

전국 외식가맹점 한식, 일식, 중국식, 서약식, 뷔페, 제과점, 커피숍, 패스트푸드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는 백화점, 할인점, 대형마트, 역사 내에 입점 매장 및 간편결제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및 배달 앱을 통한 결제는 제외됩니다. 단, 배달원을 통한 카드 결제의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이용 횟수는 1일 최대 2회이며 동일한 가맹점의 경우에는 1일 2회 이상 이용하더라도 1회로 산정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관하는 외식지원금 이벤트로 많이 이용하셔서 캐시백도 받으시고 맛있는 음식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서 이벤트가 취소되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