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판타스틱S 체크카드 혜택 및 특징 정리

신한카드의 FANtastic S 체크카드의 경우 FAN페이로 결제할 경우 15% 캐시백 혜택 및 해외이용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1.2% 캐시백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 세부적으로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판타스틱S 체크카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보자!

신한 판타스틱S 체크카드[ads-m1]

우선 신한 판타스틱S 체크카드의 경우 마스터 브랜드로 발급이 가능하며 결제은행은 신한, 우리, KB, 하나, NH농협, IBK, SC제일, 우체국, 경남, 부산, 대구, 광주, 전북, 제주은행이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습니다.

국내 가맹점 혜택

1. 간편결제(FAN페이) 15% 캐시백

승인금액 건당 1만원 이상인 경우 일 1회, 월 4회 건당 최대 2천원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단, 신한 FAN(앱카드)에서 판타스틱S 체크카드로 결제시 적용이 가능 합니다.

2. 소셜커머스 10% 캐시백

쿠팡, 티몬에서 승인금액 건당 1만원 이상인 경우 일 1회, 월 4회 건당 최대 2천원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3. 편의점 10% 캐시백

CU에서 승인금액 건당 1만원 이상인 경우 일 1회, 월 4회 건당 최대 2천원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4. 커피 10% 캐시백

스타벅스에서 승인금액 건당 1만원 이상인 경우 일 1회, 월 4회 건당 최대 2천원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단, 백화점, 할인점, 면세점, 공항 등에 입점된 매장은 혜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상품권, 선불카드 구입/충전 건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통합캐시백한도
  • 전월실적 30만원 ~ 70만원 : 7천원
  • 전월실적 70만원 ~ 100만원 : 1만원
  • 전월실적 100만원 ~ 120만원 : 1만5천원
  • 전월실적 120만원 이상 : 2만원

단, 카드 사용 등록월의 익월말까지는 매월 7천원의 통합캐시한도가 적용되며 전월실적의 경우 각종 수수료, 이자,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거래취소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에서 제외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ds-m2]

해외 가맹점 혜택

1. 해외 전 가맹점 이용액(온라인포함) 1.2% 캐시백

통합캐시백 한도와 별도, 일/월 제한 없이 캐시백 가능한데 해외직구를 많이 하시는 경우라면 괜찮은 혜택입니다.

2. 해외인출 1건당 US $3 캐시백

해외 인출 시 이용수수료(US $3 + 이용금액의 1%)가 부과되는데 건당 일 1회, 월 캐시백한도 1만원한도로 $3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혜택은 마스터카드 로고가 부착된 해외체재국 소재 ATM에서 인출시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기타 서비스 (신한생명 우대 서비스)

  1. 전세자금 대출 금리 0.2% 우대
  2. 부동산 담보대출 금리 0.2% 우대

단 대출금리 우대서비스는 전월실적 30만원 이용시 제공됩니다.

판타스틱S 체크카드의 경우 FAN페이로 간편결제를 많이 하거나 해외직구를 자주 하시는 경우라면 혜택이 괜찮은 체크카드이니 잘 살펴보시고 활요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