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럽 KEB하나은행 제휴적금 OK캐시백 1만 포인트 지급!

시럽에서 KEB하나은행과 제휴를 통해서 적금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선착순 6천명에게 OK캐시백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데 지급조건 및 적금혜택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럽 적금[ads-m1]

OK캐시백 1만 포인트 지급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9년 12월 19일 목요일 11시 ~ 선착순 6천명까지

적금가입 완료 : 2019년 12월 19일 목요일 11시 ~ 2019년 12월 24일 화요일 18시까지

이벤트 대상 : 시럽에서 제휴적금 가입이벤트 ‘선착순 확인 및 가입’ 버튼을 통해 제휴적금에 가입한 손님

OK캐시백 지급 : 선착순에 해당되면 2019년 12월 중 지급

이벤트 혜택 : OK캐시백 1만포인트

추가 혜택 : 더페이스샵 또는 네이처컬렉션 5천원 할인 쿠폰

선착순 확인 및 가입을 통해서 선착순 6천명에는 포함되지만 제휴적금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OK캐시백이 지급되지 않으니 적금가입 완료 기간내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오케이캐시백 적립을 받기 위해서는 시럽 어플내에 OK캐시백 멤버십 카드를 반드시 발급받아야 적립이 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ads-m2]

시럽×KEB하나은행 제휴적금

상품명 : 제휴적금

상품유형 : 적립식예금

적립방법 : 자유적립식

가입대상 : 실명의 개인 및 개인 사업자 (1인 1계좌)

가입기간 : 1년

가입금액 : 1천원 이상 ~ 20만원 이하 (원단위, 매월)

기본금리 : 연 1.30%

우대금리 : 연 1.70% (불입회차가 6회자 이상이면 만기해지시 제공)

우대금리까지 적용하면 금리는 연 3.00%로 이벤트성 제휴적금으로는 금리가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OK캐시백 1만포인트 지급조건이 선착순에 포함되고 적금에 가입하면 되기 때문에 사실상 천원만 넣고 가입해도 받을 수 있어보입니다.

통상적으로 이런 이벤트는 만기해지시 OK캐시백을 지급한다거나 불입회차 몇회 이상 시 지급 이런 조건이 붙는데 시럽×KEB하나은행 제휴적금은 지급 조건이 상당히 쉬운편이라 선착순에만 포함되면 매력있어 보입니다.


시럽 제휴적금 관련글

시럽 달달한 적금 연 8% 혜택(우리은행 제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