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에서 신한카드와 제휴를 통해서 최대 연 6.0% 금리 적용이 가능한 자유적금 상품을 출시 했습니다. 카드사와 제휴를 했기 때문에 금리를 적용 받으려면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한데 어떻게 하면 연 6.0% 금리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이다뱅크 × 신한카드 6.0% 자유적금

사이다뱅크

누가 가입할 수 있을까?

우선 기본적으로 만 17세 이상의 개인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지만 우대금리를 적용 받기 위해서는 별도의 조건이 필요합니다.

  1. 신한카드(신용)를 직전 12개월간 (19년 5월 19일 ~ 20년 5월 18일) 이용한 적이 없어야 함
  2. 대상카드를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발급받은 고객

신한카드 대상카드

대상카드는 신한카드 B.Big(삑), Hi-Point 두가지 중에서 원하는 카드를 발급받으면 됩니다.

언제까지 가입이 가능할까?

사이다뱅크 적금은 이벤트코드 발급 기간내에 이벤트 코드를 발급받아야 적금 가입이 가능하고 선착순 2만명 적금가입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코드 발급 기간 : 2020년 5월 20일 ~ 6월 18일
  • 적금가입 가능 기간 : 2020년 5월 20일 ~ 6월 30일

이벤트코드를 발급 받았더라도 적금판매가 완료되면 추가로 가입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적금 금리는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우선 해당 적금의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납입금액은 1천원 ~ 20만원까지이며 금리는 기본금리, 신한 특별 우대금리, 만기우대금리 3가지를 합산해 최대 연 6.0%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 기본금리 : 연 1.7%
  • 만기우대금리 : 연 0.4%
  • 신한 특별우대금리 : 연 3.9%

신한 특별우대금리는 적용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한카드 직전 12개월 미이용 고객이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카드를 발급 받고 금리쿠폰 등록 후 20년 9월 30일까지 신한카드를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연. 3.9% 추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월 20만원 적금을 넣으면 받을 수 있는 이자는 세금을 제외한 이자는 65,988원으로 요즘같이 금리가 낮은 시기에 받을 수 있는 이자 치고는 높은 이자라고 보여집니다.

단, 최대금리를 적용 받기 위해서는 신용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고 일정한 금액을 사용해야 된다는 부분에서 신규발급 이벤트를 통해서 캐시백을 받는 경우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잘 비교해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사이다뱅크 자유적금은 저축은행이지만 예금자보호법에 따라서 5천만원 한도로 예금자보호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더 보기
하나은행 하나 더적금 고금리 5.01% 적용
네이버통장 최대 3% 금리 적용 방법[네이버페이, 미래에셋대우]
SK텔레콤 T이득통장 연 2% 금리 혜택 조건은?

댓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