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스타트플랜 조건 및 차종 정리

기아자동차에서 초기 부담은 없애고 월 납입금 부담을 줄이고 부가서비스까지 제공하는 2030세대 전용 구매 프로그램인 스타트 플랜을 출시했습니다. 해당 할부 프로그램의 경우 차를 구입 시 부담되는 목돈 걱정을 줄여주는 할부로 자세한 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2030 스타트플랜

차 살 때, 타는 동안 부담 없이

스타트 플랜의 경우 선수금을 내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하며 부담스러운 취득세도 무이자로 나눠 낼 수 있도록 차량가의 1% ~ 7%까지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입금된 금액은 무이자로 부담없이 할부금과 함께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월납입금은 48개월 유예형 할부로 차량 가격의 반은 48개월 뒤에 납부하고 남은 반값에 대해서만 48개월 동안 매달 나눠서 내는 방식입니다. 금리 조건은 특별 금리 3.5%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레스티지 트림으로 유예율 57% 구입시 매달 납입하는 월 납부금은 모닝 16만원, K3 22만원, 셀토스 25만원 정도의 납입금이 발생합니다.

주유비 할인 및 K 스타일케어플러스 혜택

스타트플랜의 경우 할부 혜택 이외에 주유비 할인 및 외관 손상 보장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1. 주유비 할인

GS칼텍스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제공해 리터당 300원 할인을 제공합니다. 주유는 월 90L 한도 내 적용되녀 첫 1년 동안 최대 약 3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2. K스타일케어플러스

레드멤버스 포인트로 가입이 가능한 K스타일케어플러스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스타일케어플러스의 상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아자동차 K스타일케어플러스 보장내용 및 보상한도

스타트플랜

스타트플랜 구입 가능한 차종

스타트플랜으로 구입이 가능한 차종은 모닝, 레이, K3, 쏘울, 스토닉, 니로 하이브리드, 셀토스, 스포티지 차종에 한해서 적용이 구입이 가능합니다.

구입이 가능한 나이는 만 20세 ~ 만 39세 개인, 개인사업자, 협력사 임직원에 한해서 적용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영업점으로 문의하시면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추천글 더 보기
기아플렉스 차종 및 가격 안내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 보증 연장 서비스 비용 및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