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H-패밀리케어 프로그램 혜택(바디케어 서비스)

현대자동차에서 첫 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H-패밀리 케어 프로그램은 웰컴 베이비 기프트, 웨딩카 서비스, 바디케어 서비스, 홈투홈 서비스 중 한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세부적으로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H-패밀리케어 프로그램 혜택 정리

현대자동차 바디케어[ads-m1]

웰컴 H-패밀리 케어 프로그램 적용대상은?

우선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현대자동차를 첫 차로 구매하는 79년 이후 출생한 2030세대로 개인/개인사업자 고객이면 적용이 가능합니다.

적용되는 차종으로는 엑센트, 아반떼, i30, 벨로스터, 아이오닉, LF소나타, 베뉴, 코나, 투싼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 코나EV, 코나HEV, 신형 쏘나타인 DN8
  • LF 쏘나타는 2018년 5월 이후 계약 건에 한해 적용
  • 베뉴는 2019년 9월 이후 게약 건에 한해 적용

다음으로 혜택 적용 기간은 차량출고일 이후 1년 이내 이벤트가 발생한 기준으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바디케어는 출고일로부터 1년 또는 주행거리 2만키로 중 선도래하는 시점을 기준, 홈투홈 서비스는 출고 익월 1일부터 1년 이내 제공됩니다.

[ads-m2]

웰컴 H-패밀리케어 프로그램 혜택은?

혜택은 크게 웰컴 베이비 기프트, 웨딩카 서비스, 바디케어 서비스, 홈투홈 서비스로 나눠지는데 각 혜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웰컴 H-패밀리 케어 프로그램

1. 웰컴 베이비 기프트

자녀 출생일 이후 3개월 이내 신청이 가능하며 혜택은 출산선물 5종 중 1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6개월 미만 신생아 육아 고객의 경우 차량 출고 후 2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구매한 차량의 소유권이 1년 이내에 다른 사람에게 양도된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며 타인 및 타차량으로 서비스의 교환 및 양도는 불가능합니다.

출산선물 5종

출산선물은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 + 쿨시트, 페도라 C7 회전형 카시트, 비비엔다 범퍼침대 & 침구 풀 세트, 알집매트 플러스 가드 G, 폴레드 카시트 ALL AGE 360입니다.

신청방법은 차량을 구입한 카마스터 또는 영업점에 내방해 자녀출생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사은품을 선택해 신청하면 신청일로부터 7영업일 이내 신청한 주소지로 발송됩니다.

2. 웨딩카 서비스

결혼예식일로부터 최소 3주 이전 차량을 구입한 카마스터 또는 영업점에 내방해 혼인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신청하는 경우 제공되는 서비스로 1일 최대 10시간 예식당일 웨딩카(EQ900) 및 기사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사식대 및 공항통행료, 주차료는 기본 제공되지만 이외의 통행료 및 주차료는 고객이 부담해야하며 서비스 제공시간이 10시간을 경과한 경우에는 1시간당 35,000원의 초과요금을 부담해야합니다.

3. 바디케어 서비스

차량구입 후 1년 또는 주행거리 2만키로 중 선도래 시점 내에 차체상부, 측면, 범퍼가 차대차사고가 아닌 단독사고로 파손되어 수리 또는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보상한도 내에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바디케어 보상범위
바디케어 보상 가능한 범위

보상은 각 보장 부위별 1회, 보장기간 내 최대 3회 한도로 보장되며 보장부위 합산 100만원 한도까지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ads-m3]

4. 홈투홈 서비스

출고월 익월 1일부터 1년동안 기본거리 7Km 기준으로 수리가 필요한 차량을 전담인원이 방문해 차량을 인수인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사전 예약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차량 인수인계 장소에서 서비스 업체까지의 거리가 편도 7Km를 넘는 경우에는 1Km당 1천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개인적으로 초보인 경우에는 아무래도 운전경험이 적어서 차량을 어디에 긁는다던가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바디케어 서비스에 가입하는게 가장 혜택을 많이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하지만 운전경력도 제법되고 자녀가 출생할 예정이라면 웰컴 베이비 기프트도 괜찮아 보이네요.

끝으로 기아자동차의 경우에도 바디케어와 비슷한 K-스타일케어라는 프로그램을 운용 중이니 관련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글

기아자동차 K-스타일케어 가입대상 및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