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내차지키미 서비스 이용료 및 혜택 총정리

하나카드 내차지키미

매월 주유 할인쿠폰, 정비할인 등 자동차를 유지하는데 발생하는 지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하나카드 내차지키미 서비스의 경우 매월 7,900원의 이용료가 발생하지만 그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 신용카드, 체크카드 주유할인과 상관없이 할인쿠폰을 주기 때문에 중복으로 할인받기도 좋은데 세부적인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차지키미[ads-m1]

내차지키미 혜택은?

1. SK 주유소 할인 쿠폰 

매월 SK주유소에서 사용이 가능한 주유 할인 쿠폰 2매가 제공됩니다. 할인 쿠폰 발급은 매월 1일, 16일 이렇게 두번에 나눠서 발급 되는데 해당 쿠폰은 발급 일로부터 15일 이내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일에 발급된 쿠폰은 15일까지. 16일에 발급된 쿠폰은 발급월 말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자동차금융 신용관리

종합 신용관리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CB를 통한 상세내역 제공 및 변동 발생 시 SMS, 이메일 통해서 변동내역을 보내줍니다. 

3. 주차안심 서비스

휴대전화번호 대신에 가상번호를 통한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주차안심 서비스는 별도의 가상번호가 기재된 주차안심스티커를 제공합니다.

[ads-m2]

4. 안심대리운전

일회용 전화번호로 내 휴대전화번호의 노출 없이 대리운전을 호출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용료의 10%는 적립 및 5천원 이상 적립할 경우 주유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 매월 최초 이용 시 SK주유소 할인 쿠폰 3천원권 증정
  • 매월 두번째 이용 시부터 마일리지 적립 (2만원 미만 1천원, 2만원 이상 2천원 적립)
  • 5천원 이상 적립 시 SK주유소 할인 쿠폰 5천원권 증정
  • 주유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수신일로부터 60일까지

5. 스피드메이트 경정비 할인쿠폰

전국 700여개의 스피드메이트에서 매년 156,000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내용은 일전에 포스팅한 모스트 멤버십 카드의 혜택이 더 좋은것 같은데 내차키지미의 경우 타이어펑크 수리나 워셔액 보충등 무료혜택이 있는 부분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하나카드 내차지키미 혜택

하나카드 내차지키미 월 이용료를 7,900원 지불해야 하지만 매달 제공되는 SK 주유소 할인쿠폰 혜택만 챙겨도 이용료보다 2,100원의 혜택을 더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서비스 같습니다. 특히 엔진오일이나 각종 정비를 받아야 하거나 대리운전을 자주 이용하는 경우라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자동차 운행 패턴을 고려하셔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가 도움글

클럽 모스트 연회비 및 혜택 (세차, 주유, 정비, 렌터카, 긴급출동)